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두 사람 다 변호사 출신이죠. 그런데 서로 상반된 입장을 내놓고 있는데 정치적 입장에 따른 발언이라고 봐야 될 겁니다. 아까 조 부원장님 얘기했지만 지난번에 헌재 판결 후유증 이후로 상당히 사람들의 대응 방식이 조심스러워졌습니다. 제가 보니까 헌재 판결 전에 확신해서 했던 사람도 보니까 이번에 아주 조심스럽게 얘기를 하고 있고 그런데 대체로 뚜렷한 경향 중 하나는 민주당 쪽의 인사들이 상당히 무죄를 기정사실화하는 그런 전략적 흐름으로 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두 사람 다 변호사 출신이죠. 그런데 서로 상반된 입장을 내놓고 있는데 정치적 입장에 따른 발언이라고 봐야 될 겁니다. 아까 조 부원장님 얘기했지만 지난번에 헌재 판결 후유증 이후로 상당히 사람들의 대응 방식이 조심스러워졌습니다. 제가 보니까 헌재 판결 전에 확신해서 했던 사람도 보니까 이번에 아주 조심스럽게 얘기를 하고 있고 그런데 대체로 뚜렷한 경향 중 하나는 민주당 쪽의 인사들이 상당히 무죄를 기정사실화하는 그런 전략적 흐름으로 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时间:2025-05-12 05:11: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乩童秩序 阅读:187次

(责任编辑:阮筱芬)

相关内容
  • 김 본부장은 내란수괴 윤석열은 파면되었지만, 거리를 활보하고, 내란 내각의 총책임자가 대선출마를, 반노동 극우.내란세력의 준동은 계속되고, 검찰독재의 선봉장이 또다시 권력을 탐하고 있다라고 지적했다.
  • 앞선 낮 12시 35분쯤 홍천군 화촌면 장평리에서 발목작업을 하던 60대 남성이 나무에 다리를 깔려 병원에 옮겨졌다. 오전 11시 12분쯤 횡성 청일면의 주택에서 조경작업하던 60대 남성은 2m 높이 사다리에서 추락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 인천시는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이 지난 1월 말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함에 따라 경인고속도로 상부 구간의 일반도로화에 대비한 기본계획 수립 용역을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 바이오·백신 클러스터가 강점인 안동시는SK 바이오사이언스와 함께글로벌 바이오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 나서고, 칠곡군은 대구가톨릭대와 경북과학대에 특성화 학과를 신설합니다.첨단 세포 배양 인프라를 구축한 의성은바이오 분야의 인재를 양성합니다.
推荐内容
  • 검찰은 1월 조사에서 전 씨로부터 “윤 전 대통령과 친분이 있다”는 취지의 진술도 확보했다. 윤 전 대통령은 네트워크본부 무속인 활동 논란이 일었던 당시 전 씨와의 관계에 선을 그었으나, 이 같은 과거 해명과 배치되는 대목이다. 전 씨가 김 여사의 어머니 최은순 씨와도 지난해 10차례 통화한 것으로 드러났다. 7번은 최 씨가, 3번은 전 씨가 먼저 걸었다. 이들의 통화는 짧게는 1분여에서 길게는 1시간 48분까지 이어졌다.대구 북구 함지산 산불이 주불을 진화한 지 하루 만에 다시 번졌다. 강풍을 타고 잔불이 되살아났기 때문이다. 소방당국은 국가소방동원령을 다시 발령했고, 인근 주민 약 3000명에게는 긴급 대피 문자가 발송됐다. ‘도심 산불’에 대한 시민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