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龄 > 공연은 오는 23일 개막하는 제22회 부산국제연극제(BIPAF) 사전 행사인 ‘키즈 프로그램’으로, 주한이스라엘대사관·문화원, (재)부산진문화재단, BIPAF조직위가 공동 기획했다. 영어와 간단한 한국어 해설로 진행된다. 네이버와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문의 051-806-0016.경남 김해시가 과거 지역의 모습과 시민 생활상을 알 수 있는 기록물을 모아 전시회를 연다. 正文
공연은 오는 23일 개막하는 제22회 부산국제연극제(BIPAF) 사전 행사인 ‘키즈 프로그램’으로, 주한이스라엘대사관·문화원, (재)부산진문화재단, BIPAF조직위가 공동 기획했다. 영어와 간단한 한국어 해설로 진행된다. 네이버와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문의 051-806-0016.경남 김해시가 과거 지역의 모습과 시민 생활상을 알 수 있는 기록물을 모아 전시회를 연다.
时间:2025-05-12 11:31: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焦作市 阅读:703次
(责任编辑:宿州市)
最新内容
- ·지역별로는 관세 영향 등으로 대미 수출이 106억 달러로 작년 동월보다 6.8% 감소했다. 석유제품, 이차전지, 무선통신기기 수출 호조세에도 자동차, 일반기계 등 양대 주력품의 수출이 감소한 영향이 컸다.
- ·
- ·송영석 기자가 보도합니다.
- ·한국이 해외에서 통으로 원전 건설 사업을 수주한 것은 2009년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 원전에 이어 16년 만으로, 이번이 두 번째다.
- ·
- ·이번 압수수색은 김 여사가 실제로 금품을 받았는지 확인하려는 차원으로 풀이된다. 만약 목걸이 등을 받은 대가로 정부가 통일교에 혜택을 준 게 확인되면 김 여사가 피의자로 전환될 가능성도 있다.“더 이상의 대립과 갈등은 없어야 하며 함께 걸어가야 합니다. 이제는 버리면 곧 새로운 길이 열린다는 ‘백척간두 진일보’의 이치를 깨달아 소통과 화합의 길로 나아가야 합니다.”
- ·또 지난해 12월 80대 입소자가 설사와 혈변 증상을 호소했지만, 요양원 측이 3주간 병원 이송을 미뤄 결국 사망에 이르렀다는 내용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 ·이재명 후보와, 한동훈 후보, 이준석 후보의 3자 대결 구도에서는 이재명 후보가 45%, 한동훈 후보가 24%, 이준석 후보 6%의 지지율을 기록했다.
- ·“평상시에 라오스의 관심이 있었는데 라오스의 한국어과가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라오스에서 한국어를 배우는 것에 대해 감사함과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한국어에 더 관심을 가질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도전 골든벨이라는 한국어 퀴즈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 ·
热点内容
- ·또 이 전 대표의 용도지역 변경 관련 발언도 허위 사실이 아니고, 이른바 '국토부 협박을 받았다'는 발언 역시 과장된 표현에 불과한데다, 허위도 아니라고 봤습니다.
- ·
- ·이런 가운데 아예 ‘노웨딩’을 택하면서 축의금도 받기를 거부하는 부부도 생겨나고 있다. 작년 12월에 ‘노웨딩’으로 결혼한 신부 곽소희(29)씨는 “웨딩 업체 배만 불린다는 생각에 결혼식도 하지 않고 축의금도 받지 않았다”며 “대신 지인들을 신혼집에 초대해 집들이하면서 대접했다”고 했다.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30일 ‘준법 투쟁(태업)’을 벌여 일부 노선 버스 운행이 지연됐다. 출근길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다. 시내버스 노사는 이날 새벽 2시까지 임금·단체협약 협상을 벌였지만 끝내 의견 차를 좁히지 못했다. 노조는 “1일부터 버스 운행을 정상화한 뒤 8일 다시 파업 여부를 정할 것”이라며 “전국 시내버스 노조와 연대해 동시다발 파업을 벌일 수도 있다”고 밝혔다. 사 측은 “물밑 협상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 ·백 기자, 우선 이 전 대표 사건, 어떤 사건인지 간단히 정리하고 갈까요?
- ·
- ·말
- ·NBS 제공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