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株洲市 > 국회는 오늘 오후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의결을 거쳐 본회의를 열고 추경안을 통과시킬 계획입니다.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는 친윤(친윤석열) 인사들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후보단일화협의회를 추진하는 등 움직임에 "국민의힘은 기득권 지키기에 혈안이 돼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正文
국회는 오늘 오후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의결을 거쳐 본회의를 열고 추경안을 통과시킬 계획입니다.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는 친윤(친윤석열) 인사들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후보단일화협의회를 추진하는 등 움직임에 "국민의힘은 기득권 지키기에 혈안이 돼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时间:2025-05-12 06:06:3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江得胜 阅读:219次
(责任编辑:李伟菘)
最新内容
- ·
- ·
- ·A. 보험료 부담이 클 땐 ‘감액제도’를 고려해 볼 수 있어요. 감액제도는 가입 당시 약정한 보험가입금액을 줄이는 대신에 보험료를 낮추는 방식입니다. 즉, 보장 규모는 줄지만, 보험 계약은 그대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입 금액이 1억원인 종신보험이 있다면 이를 5000만원으로 줄이고 그에 맞춰 보험료도 낮출 수 있습니다. 줄어든 보장 부분은 해지한 것으로 간주해 해약환급금을 받을 수도 있어요. 보험을 완전히 해지하는 것보다는 손실을 줄이면서 보장을 이어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실효된 보험(보험료 미납으로 효력이 사라진 계약)을 다시 살릴 때도 감액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감액 후 줄어든 보장으로 계약을 부활시키는 방식입니다. 다만, 최근 판매된 무·저해지환급형 상품은 감액 시 환급금이 적거나 없을 수 있으므로, 약관과 해약환급금 안내서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 ·월간 무역수지는 2023년 6월 이후 19개월 연속 흑자를 이어오다 지난 1월 적자로 돌아선 뒤 2월부터는 3개월 연속 흑자를 기록했습니다.
- ·
- ·김 위원장은 SKT가 유심보호서비스 등 개발 중인 여러 소프트웨어 사안을 보고했는데, 해당 날짜가 될 때마다 즉시 개별 공지하도록 해 피해자들이 더 이상 피해 없이 활용할 수 있게 하겠다고 답했다고도 밝혔다.
- ·배철교 NH투자증권 연구원은 “공매도가 재개와 함께 롱숏 포지션 구축이 쉬워짐에 따라 종목 편출에 따른 수급 충격이 확대될 수 있다”라며 “과거 사례에서 공매도 허용 시기에 편출 종목의 하방 변동성이 공매도 금지 시기 대비 높았다”고 경고했다. 신주희 기자글로벌 무역 분쟁에 따른 경기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해외 기관의 투자심리가 급격하게 식고있다. 올해 기업공개(IPO) 빅딜로 주목 받은 공작기계 전문기업 DN솔루션즈는 공모 철회를 선택했다. 공모 과정에서 구주매출을 기대한 사모펀드(PEF) 운용사 역시 엑시트 지연이 불가피해졌다.
- ·
- ·특히 이차전지 자동화 수주 잔액은 전년보다 65.5% 급락한 1천억원에 그쳤다. 이는 포스코DX가 맡았던 포스코의 이차전지 소재사업과 관련된 양극재·리튬 공장 준공 등이 마무리된 탓이다. 포스코DX는 ▲포항 양극재 통합제어시스템 ▲광양 양극재 스마트팩토리 ▲퀘백 양극재 스마트팩토리 등 주요 프로젝트를 2년 전에 시작해 최근 구축을 거의 마쳤다.
- ·전시회에서는 국내산과 수입되는 주요 농·축산물의 비교 전시가 진행됐다. 특히 실물 전시와 함께 최근 농·축산물 부정 유통 사례 소개 및 돼지고기 원산지 판별 검정 키트 시연 등도 이뤄져 참석자들의 이해와 공감대를 높였다.
热点内容
- ·
- ·우선 지난 추석과 설 명절 이후 시행하고 있는 주요 비상진료체계 지원대책을 계속 유지한다. 이에 응급실 전문의 진찰료 가산, 중증·응급수술 가산 등중증·응급진료를 위한 수가지원이 지속되고, 진료 역량 유지를 위해 ▲거점지역응급의료센터 총 23개소 운영 ▲응급실 의사 신규채용 인건비 지원 ▲비상진료 기여도 평가를 통한 인센티브 지급도 연장해 운영한다.
- ·
- ·공시집단은 공정거래법에 따른 대규모내부거래 의결 등 공시 의무, 특수관계인에 대한 부당한 이익제공금지 의무 등이 적용된다.
- ·
- ·□ 수요 없는 어른 노릇: 상대가 요구하지 않은 충고나 조언은 꾹 참자. 나이 들었다고 세상 다 아는 것 아니고, 내 지식이 누구에게나 필요한 것도 아니다. ‘내 나이가 몇 살인데, 회사에서 얼마나 잘나갔는데’ 하는 생각을 버리고 젊은이를 스승 삼을 수 있다는 마음으로 겸손하게 대하자. 모른다는 것, 뒤처졌다는 것을 인정하는 건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 ·
- ·
-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원내대표와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국민의힘 원내대표실에서 합의문에 공동 서명하고, 추경안 합의 사실을 발표했다.
- ·한국의 수출은 올해 1월에 직전 15개월 동안 이어오던 전년 동월 대비 증가 기록이 멈췄으나 2월 다시 증가세로 돌아선 뒤 3개월 연속으로 전년 동월 대비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