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嘉定区 > 강태영 은행장은 “가정의 달에 우리 농산물과 금융을 함께 접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산물의 소중함과 금융을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교육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正文
강태영 은행장은 “가정의 달에 우리 농산물과 금융을 함께 접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산물의 소중함과 금융을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교육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5:37: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宁德市 阅读:634次
(责任编辑:肇庆市)
最新内容
- ·카카오게임즈는 도전 콘텐츠 ‘궤도 엘리베이터’를 1천500층까지 확장한다. ‘궤도 엘리베이터’는 더 높은 스테이지에 도전하며 새로운 기록물들을 발견하는 콘텐츠로, 이용자는 새롭게 이어진 장소를 탐험하며 남겨진 기록물들을 발견할 수 있다.
- ·연휴를 맞이한 해외 여행객을 위한 특별 지원 대책도 세웠다
- ·이밖에도 기장군청 소속 공무원 4명이 건축물 사용 승인 과정의 인허가 비리 혐의로 입건돼 수사를 받고 있으며, 건물 준공과 관련한 소방 인허가 과정에 관여한 소방 관계자 2명도 입건된 상태다. 한동훈 부산경찰청 형사기동대장은 “반얀트리 공사 및 인허가 과정에 연루된 업체 및 기관 관계자 20여 명을 입건해 수사 막바지 단계에 있다”며 “조만간 수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
- ·
- ·입산통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등산로 주변 상권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 대행 대구시 공직자들이 먼저 나서 지역 상권을 이용하고 경제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시민 여러분도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
- ·
- ·태평양 관세팀은 주성준 변호사(팀장)를 필두로 한위수, 심규찬 변호사, 이찬기 고문(전 관세청 차장·인천본부세관장)을 비롯한 관세청 출신의 전문가들과, 통상 전문 곽시명 회계사, 제레미 에버랫 외국회계사, 김종윤 전문위원 등이 조세 관련 사전 컨설팅부터 리스크 해소, 분쟁의 대응까지 전방위 자문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