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현행 법상 금융지주회사가 자회사 인수를 승인받으려면 경영실태평가에서 종합 2등급 이상을 받아야 하지만 이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자본금 증액이나 부실자산 정리 등을 통해 요건이 충족될 수 있다고 금융위가 인정한 경우에는 자회사 편입이 가능하다.
- ·
- ·그런데 아까 말씀드렸지만 법원 전체적인 일정을 보면 이게 2년 6개월, 7개월 걸렸기 때문에 그렇게 말씀하시는 건 타당치 않다고 보고, 또 하나는 수석대변인 등께서 국민의 선택과 국민주권주의를 침해했다 그런 취지로 이야기하시는데 그 국민주권주의라는 것은 사실 대의민주주의를 구현하는 거잖아요.
- ·
-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 후보가 국민의힘에 '플러스'(+)인가'라는 질문에는 두 후보 모두 수긍하는 입장을 보였다.
- ·매년 빈집 실태조사 실시
- ·
- ·
- ·올해 3월에 실시한 ‘천원 주택’ 예비 입주자 모집에서는 500가구 모집에 3679명이 신청, 평균 경쟁률 7.36 대 1을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모았다.
- ·교계 안팎에서는 이 영상이 퍼지는 것이 우연이 아니라고 보고 있다. 타글레 추기경을 의도적으로 겨냥한 공격이라는 것이다.
热点内容
- ·
- ·[이동학]
- ·GC녹십자의 계열사 GC케어는 어떠케어 앱에서 영양제 AI 추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앱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한 이 서비스는 나이, 성별, 건강검진 정보, 현재 몸 상태 등에 따라 필요한 영양 성분과 그에 해당하는 영양제를 추천해준다.
- ·□ 출연자 : 이상민 전 국민의힘 의원
- ·군대에 막대한 비용 대는데 무역에서 미국 이용
- ·이지윤 기자.
- ·
- ·◆김영수: 민주당 선대위 얘기도 좀 물어볼게요. 민주당이 어제 선대위 출범하면서 매머드급 선대위를 발표를 했어요. 그런데 여기 안에 보니까요. 윤여준 전 장관, 이석연 전 법제처장도 들어가 있고 권오을 전 의원도 들어 있어요. 이 보수 인사들이 영입이 된 건데 어떤 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까?
- ·
- ·조 수석대변인은 “이미 이 후보는 권리당원 60% 이상의 참여와 국민 100만 명의 참여인단 경선을 통해 선출된 민주당의 대통령 후보”라며 “이 후보를 (흔들려는) 어떤 사법적 시도가 있어도 결코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