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池州市 > 농식품부는 작년 상반기부터 소관부처인 국토부와 협의를 시작했고 국토부도 농가 부담 경감이라는 취지에 공감해 지게차를 농업기계에 포함하는 내용으로 절차를 추진해 왔다. 正文
농식품부는 작년 상반기부터 소관부처인 국토부와 협의를 시작했고 국토부도 농가 부담 경감이라는 취지에 공감해 지게차를 농업기계에 포함하는 내용으로 절차를 추진해 왔다.
时间:2025-05-12 05:39: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嘉强 阅读:203次
(责任编辑:蒲巴甲)
最新内容
- ·워싱턴에서 KBS 뉴스 김지숙입니다.
- ·국내 최대 호텔·리조트 기업인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JC파트너스와 공동으로 보유한 제이씨에비에이션 제1호 유한회사(JC SPC)의 에어프레미아 지분 전량을 타이어뱅크 측에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 ·
- ·삼성전자는 오는 13일까지 삼성 스토어를 찾은 고객 대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 ·비밀 유지 약속으로 조건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업계에서는 한수원과 한전이 체코를 포함한 신규 원전 사업에 나설 때 웨스팅하우스에 조 단위에 달하는 일감과 기술 로열티를 제공하는 내용이 담겼을 것이라는 관측이 나왔다.
- ·▶ 인터뷰 : 김동근 / 경기 의정부시장
- ·
- ·당 지지세가 비교적 약하고 규모가 작은 도시들을 찾아 지역민들과 소통하겠다는 뜻이라고 당 선대위는 설명했습니다.
- ·한수원·한전과 웨스팅하우스는 지난 1월 전격적으로 지식재산권 분쟁을 풀고 제3국 시장 진출에 협력하기로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