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그는 이어 용도지역 상향은 성남시가 자체적 판단에 따라 추진한 것이었고 용도지역 상향 단계에서 국토부가 성남시에 의무 조항을 들어 압박한 일은 없었다고 밝혔다.
- ·민주당은 선대위에 중도·보수 인사들을 영입하고, 당내 비이재명(비명)계를 배치하며 ‘통합’에 방점을 찍었다. 윤 위원장은 ‘당내 비주류를 품지 못하면서 대통합하겠다는 말을 믿을 수 있는가’라는 취지의 질문에 “그런 논리가 성립 안 되는 건 아닐지 모르겠으나, 모든 사람과 다 같이 갈 수는 없는 것이지 않나”라고 답했다. 그는 “물론 가능하면 자기를 비판하던 세력까지 다 품고 같이 간다, 이건데 끝내 그게 안 되는 분도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 ·민주당 의원 단체 대화방도 기습 같은 선고 직후 사법부를 성토하는 목소리로 들끓었다. 의원들은 “사법부가 미쳤다” “명백한 선거개입” “기획 재판” “내란 잔당의 저항”이란 격앙된 반응이 쏟아졌다. 의원들은 오후 5시 긴급 의원총회를 열어 대책을 논의하기로 했다.엠브레인퍼블릭·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한국리서치가 지난달 28∼30일 만 18살 이상 1천명을 대상으로 한 가상 3자 대결 조사에서, 이재명 후보가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31%), 이준석 개혁신당 대통령 후보(6%) 대결에서 46% 지지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 ·
- ·
- ·
- ·
- ·신동욱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내고 2심 재판부가 국민 법 감정과 괴리된 판결을 내린 데 대한 오류를 인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 ·
- ·영암의 먹을거리라면 단연 낙지다. 간척이 이뤄지기 전 포구였던 학산면 독천리 일대에 낙지요리를 하는 식당들이 몰려 있다.
热点内容
- ·
- ·이씨는 제주에서 4~5일간 촉진제를 투여하고 채집 전날인 3월 19일 서울로 올라와 2박3일간 병원에 입원했다. 채집 과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다. 목 부위 중심정맥관을 통해 혈액을 뽑고, 자동 성분채집기로 조혈모세포만 걸러 수혈백에 모은 뒤 나머지 혈액은 다시 체내로 되돌려보내는 방식이었다.
- ·그러면서 어제 판결을 두고 국민의힘과 민주당의 입장이 확연하게 갈리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그러나 지금 같은 대선 한복판에서 대법원이 대선판에 뛰어들어서 국민 참정권을 훼손하려고 하는 것은 헌법에 반하는 취지라고 했다.
- ·경찰은 이날 서초동 일대에 기동대 13개 부대(780여명)를 배치해 물리적 충돌 가능성에 대비했다. 선고 직후 양측 간 물리적 충돌은 발생하지 않았다.대법원이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상고심에 대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 하자, 국민의힘은 지극히 상식적인 판결을 존중한다고 말했다.
- ·
- ·
- ·#SKT #해킹 #미국 #사건사고전라남도 장흥군민회관이 북카페 설치와 내부 디자인 새단장을 마치고 '노벨문학도시 장흥'을 알리는 소통공간으로 재탄생했습니다.
- ·산림청은 “이번 산불은 도심 생활권과 인접한 지역에서 발생해 여름철 집중호우와 태풍으로 산사태 등 2차 피해가 발생할 경우 인명과 재산 피해 우려가 있으므로 면밀한 조사가 필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 ·네, 대구 북구 함지산 산불 현장에는 오전 5시 반쯤부터 진화 헬기가 다시 투입됐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