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抚州市 > “나이 드신 보살님들은 지금도 법당과 불경을 고집하시지만, 이제는 종교도 변해야 합니다. 시대와 공감하지 못한 종교는 외면받고 도태될 뿐이니까요.” 스님의 마지막 일성이다.경남 창원시의 BRT(간선급행버스체계) 건립 2단계 사업이 1년째 소걸음하고 있다. 첫 구간 개통 이후 변화된 도심 교통환경에 찬반 여론이 팽팽히 맞선 가운데 2단계 추진에 반대 여론이 높아 반쪽짜리 사업으로 전락할 것이란 우려다. 正文
“나이 드신 보살님들은 지금도 법당과 불경을 고집하시지만, 이제는 종교도 변해야 합니다. 시대와 공감하지 못한 종교는 외면받고 도태될 뿐이니까요.” 스님의 마지막 일성이다.경남 창원시의 BRT(간선급행버스체계) 건립 2단계 사업이 1년째 소걸음하고 있다. 첫 구간 개통 이후 변화된 도심 교통환경에 찬반 여론이 팽팽히 맞선 가운데 2단계 추진에 반대 여론이 높아 반쪽짜리 사업으로 전락할 것이란 우려다.
时间:2025-05-12 16:42: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刚 阅读:853次
(责任编辑:马场俊英)
最新内容
- ·
- ·
- ·어제 압수수색을 통해서 지금 일부 보도 내용에 따르면 김건희 여사가 사용하는 휴대전화 그리고 메모까지도 압수수색이 됐다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이미 전성배 씨가 사용하는 휴대전화는 압수가 돼서 포렌식을 했고 이 포렌식한 결과에서 검찰에서는 많은 물증을 지금 현재 확보한 것 같습니다.
- ·이혜리 기자가 보도합니다.
- ·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
- ·[기자]
- ·그런데 유죄라고 하면 이게 대선 전이라든가 후가 굉장히 큰 차이가 나죠. 대선 이후에 대통령으로 당선되고 나서 유죄가 나와버리면 보궐선거를 할 수 있는 거거든요. 그러면 또 다시 국정공백이라든가 또 선거 비용도 많이 드는 문제가 생길 수가 있는데 대선 전에 유죄 취지의 파기환송을 하게 되면 민주당 입장에서는 선수를 교체하든지 아니면 그대로 완주시켜서 국민의 판단을 받게 하든지 선택을 할 수 있는, 적어도 선택할 수 있는 그런 상황은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오늘이 5월 1일이지 않습니까?
- ·
热点内容
- ·
- ·
- ·
- ·권 위원장은 비대위 회의에서 1심에서 징역형을 선고받은 이 후보에게 2심 재판부가 무죄를 선고한 데 심각한 의문을 제기한다며, 일반 국민 상식과 법원 판결이 이 정도로 차이 난다면 앞으로 국민이 법원을 믿지 못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 ·이날 발의된 ‘미국의 번영과 안보를 위한 조선업과 항만시설법(SHIPS for America Act)’은 상원에서 마크 켈리(민주·애리조나), 토드 영(공화·인디애나) 의원이, 하원에서 존 가라멘디(민주·캘리포니아), 트렌트 켈리(공화·미시시피) 의원이 각각 대표 발의했다. 리사 머카우스키(공화·알래스카), 존 페터먼(민주·펜실베이니아) 의원 등도 공동 발의자로 참여했다. 의회 상·하원 민주·공화 양당 의원들이 모두 함께 법안을 발의한 것이다.
- ·
- ·
- ·
- ·하지만 SK텔레콤 대표는 확답을 미뤘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