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房山区 > 경남 양산시 영축총림 통도사에서는 오는 6일까지 경내 선자교부터 일주문까지 빛으로 밝힌 야간 경관을 부처님께 장엄한다. 부처님 오신 날 당일에는 야간 공연도 마련된다. 해가 진 이후 무풍한송로에서 소나무 향기와 함께 아름다운 경관을 보여준다. 正文
경남 양산시 영축총림 통도사에서는 오는 6일까지 경내 선자교부터 일주문까지 빛으로 밝힌 야간 경관을 부처님께 장엄한다. 부처님 오신 날 당일에는 야간 공연도 마련된다. 해가 진 이후 무풍한송로에서 소나무 향기와 함께 아름다운 경관을 보여준다.
时间:2025-05-12 07:32: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小高 阅读:271次
(责任编辑:黎晶)
最新内容
- ·송접갑 경산시립박물관 관장은 “이번 어린이날 페스타는 박물관이라는 공간에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배우고, 즐기며 우리 문화유산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지역 유물과 전시를 기반으로 한 체험 활동이 어린이들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문화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당시 청와대는 “대통령 배우자로서 의류 구입 목적으로 특활비 등 국가 예산을 편성해 사용한 적이 없다”며 “사비로 부담했다”는 입장을 밝혔다.[헤럴드경제=김보영 기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한 중국인 관광객이 자신의 카메라를 훔치려 한 소매치기를 효과적으로 제압하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 ·◇박균택: 예. 오로지 겉멋만 추구하고 자기의 공명심만 추구하는 속빈 강정이기 때문에 어느 누구도 국민들이 지지해 줄 사람은 없다고 봅니다.
- ·이에 소비자들은 법원에 T모바일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고, T모바일은 소비자에게 3억 5000만 달러(약 4590억 원)를 배상하기로 합의했다. 이에 따라 T모바일 고객들은 피해 규모에 따라 1인당 최대 2만 5000달러(약 3200만 원)의 보상을 받게 됐다.
- ·밀러 부실장은 자동차 관세와 관련해선 한국 등을 향해 불공정 무역이라고 지적했다.
- ·◀ 앵커 ▶
- ·
- ·스티븐 밀러 백악관 정책 담당 부비서실장은 이날 오전 브리핑에서 중국이 우리의 지식 재산을 계속 훔치는 것과 상품을 불법 덤핑하고 보조금을 지급하는 것, 통화를 조작하는 것, 지속 불가능한 무역 적자를 계속 쌓이도록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
- ·SK텔레콤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밝힌 일부 계층에 대한 유심보호서비스 일괄 적용 방안의 이행계획을 제출하고, 해킹사고에 따른 이용자 피해 발생 시 100% 보상을 책임지는 방안도 국민께 구체적이고 적극적으로 설명할 것을 촉구했다.
热点内容
- ·
- ·◆ 박성태> 그래서 항상 물 먹거나 뭔가 그 자리에서 좀 안 좋게 된 분들에게 오히려 더 챙겨요. 명절 때 선물을 챙긴다든지 그러면 이분들이 나가서도 항상 그분에게는 좋은 말만 하게 되고 기업도 그러는데 정치야말로 이해관계 조정이고 그 안에는 또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야 되는 게 있잖아요. 그런데 정계 은퇴까지 선언한 사람을 옆에 두고 한두 시간 만에 떠난다? 저는 이분들은 정치할 자격이 좀 없다라고 생각이 돼요. 사람 마음을 이렇게 못 움직이는 걸 그렇죠. 본색이 나와서 그러니까 저는 자격이 없다고 본다고 하는 게 뭐 그런 의미입니다. 그리고 더군다나 정계 은퇴 탈당까지 하겠다는 분을 이제 활용 가치가 떨어졌다. 빨리 옮겨가자 이건 좀 상당히 실망스러운 앞서 말한 상도의가 땅에 떨어진 것 같아요.
- ·
- ·
- ·
- ·첫 주문 2000원 할인 쿠폰은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가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첫 주문 기준은 4월 서비스 재단장 후 픽업 주문이 없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 ·제작비 부담이 늘면서 지난해 OTT와 방송국에서 방송한 드라마 편수는 2022년 대비 25% 감소했고요.
- ·
- ·소비자물가 상승률 전망치는 2025년도 2.2%, 2026년도 1.7%로 전망했다. 각각 기존 전망치보다 0.2%포인트, 0.3%포인트 하락한 수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