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鲍比达 > 계명대 대구동산병원이 2021년 보건복지부 공모 사업에 선정된 뒤 국비와 지방비 매칭으로 72억 원을 들여 병원 별관 1, 2층을 어린이재활의료센터로 리모델링했습니다. 正文
계명대 대구동산병원이 2021년 보건복지부 공모 사업에 선정된 뒤 국비와 지방비 매칭으로 72억 원을 들여 병원 별관 1, 2층을 어린이재활의료센터로 리모델링했습니다.
时间:2025-05-12 13:41:1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安若儿 阅读:564次
(责任编辑:李宇春)
最新内容
- ·
- ·패션그룹형지는 늘어나는 선물 수요로 연중 최대 성수기를 맞는 가정의 달 실적을 추진력 삼아 적극적 프로모션을 마련하는 한편, 전국 2000여개 매장에서 현장 영업을 적극 펼친다는 방침이다. 실제 지난 1일 매출은 목표를 110% 초과 달성했다.
- ·
- ·
- ·
- ·아침최저기온은 6~11도, 낮최고기온은 17~22도가 되겠습니다. 내륙을 중심으로 일교차가 15도 안팎으로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 ·한 학생이 “이 활동 끝나고 학원을 가야해서 기분이 좋지 않은데 무슨 색을 선택해야될 지 모르겠다”라고 답해 세미나실에 큰 웃음이 터지기도 했다. 학생들은 그동안 한 손에 계속 붙잡고 있던 휴대폰 등의 디지털 기기를 잠시 내려놓고 색깔 고르기에 몰입했다.
- ·1일 블룸버그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달 30일(이하 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주재한 각료회의에서 “회의 직전에 삼성이 관세 때문에 미국에 대규모 시설을 건설할 계획이라고 들었다”며 “우리가 관세를 부과하지 않았다면, (삼성이) 그렇게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 ·
- ·이 후보는 직장인 간담회 후 기자들에게 '경청 투어'의 의미에 대해 우리가 정치를 할 때는 국민의 뜻을 대신하는 대리인을 뽑는 것인데, 보통 우리가 국민 말씀을 듣는 게 아니라 일방적으로 주장을 내세우고 자기 이야기만 하지 않느냐며 그래서 '듣는 선거', '경청 선거'를 해보자는 컨셉트를 잡았다고 설명했다.
热点内容
- ·
- ·“HID 훈련 본 국회의원 기절” 원빈 ‘아저씨’ 그 사건, 실화였다〈5편〉
- ·‘Seoul in the City’는 농심이 뉴욕 내 유명 한식당인 ‘Sopo’, ‘윤갈비’, ‘호족반’, ‘기사식당’과 함께 농심 대표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개발하고, 이들 매장에서 4월 19일부터 5월 3일까지 2주간 판매하는 행사다.
- ·
- ·
- ·
- ·
- ·LG디스플레이는 미국 유니버셜디스플레이코퍼레이션(UDC)과 함께 제품화 검증을 마쳤고, 관련 기술 특허를 한국과 미국에 모두 단독 출원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 기술이 적용된 OLED 패널은 11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디스플레이 행사 'SID 2025'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
- ·SK아메리카스는 SK그룹이 북미 대외협력 업무 컨트롤타워로 지난해 신설한 조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