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米仓利纪 > 이번 기부금은 한국유화와 임직원이 함께 마음을 모아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마련한 것이다. 전달된 기부금은 부산 지역 내 저소득 가정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위한 생계비, 의료비, 주거 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正文
이번 기부금은 한국유화와 임직원이 함께 마음을 모아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마련한 것이다. 전달된 기부금은 부산 지역 내 저소득 가정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위한 생계비, 의료비, 주거 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时间:2025-05-12 07:22:0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林志炫 阅读:265次
(责任编辑:韩庚)
最新内容
热点内容
- ·군은 군민 안전과 생활편의를 위한 스마트 솔루션 4종 스마트폴, 스마트 주차 공유 시스템, 계류형 드론 기반 스마트 산불 감시 시스템, 스마트 생활 관광 키오스크를 내년 7월까지 도입할 계획이다.
- ·트럼프 행정부는 관세전쟁의 앞과 뒤, 현재와 미래를 차분하게 다시 볼 필요가 있다. 개방과 자유무역이라는 윈윈 원칙을 걷어차고 모두가 패자로 가는 길이라면 전략 수정이 불가피하다. 미국의 오랜 우방인 캐나다까지 등을 돌리려는 게 냉엄한 현실이다. 또 하나의 큰 교훈은 경제의 성장, 발전에 ‘큰 한 방’은 없다는 사실이다. 이점은 한국도 다를 바 없다.[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금융감독원에 의해 두 차례나 유상증자 추진 계획이 가로막혔던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30일 두 번째 정정신고서를 제출하며 유증 강행에 나섰다. 이번에는 지난 1차 정정과 달리 유증 규모를 줄이는 등의 큰 수정은 이뤄지지 않았다.
- ·
- ·
- ·
- ·
- ·이날 오전 5시 주요 지역의 기온은 태백 6.1도, 평창 6.5도, 원주 8.5도, 춘천 9도, 강릉 12.7도, 동해 13.6도 등이다.
- ·
- ·이재명 생각과 전혀 다른 판결…민주 한 달만 기다려라 격앙
- ·시는 31일까지 시 통합예약시스템이나 홍보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로 신청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