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散芬芳合唱团 > '모니모'는 지난 4월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출시에 이어 5월 가정의 달 맞이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며 플랫폼을 활성화하고 있다. 正文
'모니모'는 지난 4월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출시에 이어 5월 가정의 달 맞이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며 플랫폼을 활성화하고 있다.
时间:2025-05-12 13:44:4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湖南省 阅读:566次
(责任编辑:晋中市)
最新内容
- ·
- ·
- ·유족 측은 괴롭힘을 주도한 것으로 지목된 기상캐스터 1명에 대해 민사소송을 제기했지만, MBC 측은 지난 1월 진상조사위원회를 출범했지만 현재까지 사건에 관한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입니다.잠시 후 오후 3시 부터 대법원 전원합의체가, 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상고심 선고를 합니다.
- ·
- ·대한항공과 부천시는 1조2000억원을 투입해 미래항공교통(UAM)과 항공안전 연구개발(R&D) 단지를 조성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단지는 부천대장지구 제2도시첨단산업단지 내 6만5842㎡(약 2만평) 부지에 지어진다. 축구장 10배 규모다. 2027년 착공해 2030년 5월 가동을 목표로 한다. 석·박사급 인력을 포함해 1000여명이 상주하는 연구개발단지로 운영한다. 무인기연구센터, 운항훈련센터, 안전체험관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무인기연구센터에선 미래 전장에 대비한 무인기 소프트웨어 개발, 인공지능(AI) 연구 등이 진행된다.
- ·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오늘은 전국에 건조함을 해소해 주는 단비가 내리겠습니다.
- ·
- ·
- ·이어 용적률 대폭 상향으로 사업성 제고를 통한 공급 확대가 필요하다며 용적률 대폭 상향을 통한 공급 확대 및 59㎡ 형 주택 집중 공급도 제안했다.
热点内容
- ·“친환경·자율주행, 미래 성장동력 주목… 매출 3조 목표 향해 정진”
- ·트럼프 대통령은 삼성이 미국에 짓기로 한 공장이 구체적으로 어떤 시설인지는 설명하지 않았다. 이에 업계에선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이 삼성전자가 전날 언급한 TV·가전 생산지 이전 검토 건을 확대해석해 삼성을 압박하고 나선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온다. 박순철 삼성전자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전날 1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TV·가전 분야 관세 대응책과 관련해 “글로벌 제조 거점을 활용한 일부 물량의 생산지 이전을 고려해 관세 영향을 줄이겠다”고 말했다. 박 CFO가 말한 ‘생산지 이전’은 미국이 상대적으로 높은 관세를 매기는 국가에서 생산하던 물량을 낮은 관세가 적용되는 국가로 옮기겠다는 뜻으로 읽힌다.
- ·현재 진화 헬기 30여대 등을 투입해 잔불 정리 중입니다.
- ·[전세영 기상캐스터]
- ·
- ·권 원내대표는 “이 후보는 그동안 법을 우롱하고 농락해왔다”며 “이른바 ‘법꾸라지’ 이 후보는 재판을 지연시키고 자신에게 유리한 판결 결과를 갖고 오기 위해서 온갖 탈법적 위법 행위를 지금까지 해왔다”고 비판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