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글로벌 춘향선발대회 본선에서 최종 선정된 춘향 진, 선, 미, 정, 숙, 현 6인과 글로벌 앰버서더상 2인, 코빅스 상 1인은 남원시 홍보대사 자격이 주어진다.
- ·
-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수단(단장 박건욱)은 이날 오전 9시 30분부터 약 6시간 동안 윤 전 대통령 부부의 서울 서초동 아크로비스타 사저와 지하 1층 코바나컨텐츠 사무실, 수행비서 2명의 집을 압수수색했다. 코바나컨텐츠 사무실에는 윤 전 대통령 부부가 한남동 관저에서 사용하던 짐 일부가 보관돼 있다. 검찰은 영장에 '2022년 4월부터 8월 사이 공직자(윤 전 대통령) 직무와 관련해 공직자의 배우자에게 선물을 제공했다'고 적시했다.
- ·
- ·심사는 창의성과 주제 적합성, 완성도 등을 심사를 통해 설향상 2편, 킹스베리상 2편, 비타베리상 2편, 입선 4편 등 총 10편을 선정한다.
- ·이에 자동차 관세를 납부하는 제조업체는 캐나다·멕시코 국경 관련 관세(25%)나 철강·알루미늄 관세(25%)를 중복 부과받지 않는다. 또 미국에서 최종 조립되는 자동차의 경우 외국산 부품에 대한 관세 일부를 지원받고, 미국산이나 미국-멕시코-캐나다협정(USMCA)을 준수하는 부품에는 계속 무관세가 적용된다.
- ·축구장 70개 크기, 50㏊ 규모의 대규모 땅에 심은 유채는 거센 바닷바람과 태풍 등 농사짓기 어려운 환경을 감안해 심은 작물입니다.
- ·감사합니다.
- ·
热点内容
- ·
- ·
- ·
- ·‘자원봉사’(Volunteer)와 ‘관광’(Tourism)의 합성어인 볼런투어는 참가자가 1박 2일 동안 산불 피해지역의 산림 정비, 마을 환경 개선 등의 자원봉사 활동과 함께 문화유산과 시군 대표 관광지를 탐방하는 ‘공익형 여행 프로그램’이다.
- ·검찰 수사 결과 A씨와 B씨는 과거부터 알고 지낸 지인 관계로 나타났다. 정씨의 공천을 위해 B씨가 A씨를 찾았고, 그러자 A씨는 건진법사 전씨와 친분이 있던 사업가 이모씨를 소개해줬다고 한다.
- ·
- ·하지만, 시민단체 고발로 시작된 의류와 장신구 비용에 청와대 특수활동비가 사용됐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수사가 계속됐습니다.
- ·#이복현 #금융감독원 #최상목사퇴 #SKT해킹 #통상정책
- ·【 답변 】
- ·이런 까닭에 생산세액공제 도입 공약의 최대 수혜자는 국내 첨단산업 소부장(소재·부품·장비) 관련 중소·중견 기업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반도체의 공급망 사슬은 대체로 중소·중견 기업이 국내 생산한 뒤 하이닉스·삼성전자의 국내 공장에 납품하는 형태로 짜여 있어서다. 생산세액공제 법안의 발의자 중 한명인 김태년 의원실은 “미국발 통상 환경에 따른 위험이 커지면서 경영 위기에 직면한 중소기업의 숨통을 틔워주려는 취지”라고 말했다. 다만 이들이 어느 정도의 수혜를 입는지에 대해선 현재로선 파악하기 어렵다. 관련 법안을 발의한 복수의 의원들도 수혜 예상치를 따져보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