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上饶市 > 박형준 부산시장은 "부산은 과거에도 미래에도 바다와 함께 성장하는 도시"라며 "글로벌 해양정책과 디지털 해양기술, 해양 민관협력을 아울러 글로벌 해양허브도시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正文
박형준 부산시장은 "부산은 과거에도 미래에도 바다와 함께 성장하는 도시"라며 "글로벌 해양정책과 디지털 해양기술, 해양 민관협력을 아울러 글로벌 해양허브도시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6:10: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卞进燮 阅读:582次
(责任编辑:甘萍)
最新内容
- ·
- ·
- ·
- ·
- ·앞서 정부는 지난달 22일 유류세 한시적 인하 조치를 올해 상반기까지 두 달 더 연장하고 인하 폭을 일부 축소하기로 했다. 휘발유 인하율은 당초 15%에서 10%로, 경유 및 LPG 부탄 인하율은 기존 23%에서 15%로 축소됐다.
- ·김용우 보건산업진흥원 제약바이오산업단장은 “혁신형 제약기업 홍보관은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의 연구개발 성과와 글로벌 전략을 공유하고, 국내 제약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 ·
- ·물가 안정을 위한 농축수산물 할인 지원 예산이 약 1700억 원 늘었고, 대학 국가장학금 예산도 1157억 원 증액됐다. 여름철 수해 대비 예산도 300억 원 증액됐다. 건설경기 활성화를 위한 사회간접자본(SOC) 사업 예산은 약 8천억 원 증액됐다.
- ·
热点内容
- ·매입심의를 통과한 주택이라도 매도희망가격이 매입상한가를 초과하면 매입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에 따라 LH가 실제 매입할 주택은 가격검증 절차가 마무리되는 6월 말 이후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예상된다.
- ·하나증권은 2일 두산에너빌리티에 대해 1분기 실적이 기대에 못 미쳤지만 원전 분야 성장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3만3000원에서 3만4000원으로 올렸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 ·▶배당률 1·2위 공통점은 ‘직장인금고’…높은 배당의 이유는 구조적 특성= 배당률 1·2위를 기록한 서울대병원과 서울아산병원 금고의 공통점은 바로 ‘직장인금고’라는 점이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특정 업종 특성 때문이라기보다는 직장인금고라는 조직 형태에서 비롯된 결과”라고 고수익 배경을 설명했다.
- ·학생(보호자) 만족도 조사에서도 참가자의 98.3% 아동 구강 관리에 도움되고 있으며, 97.8%는 전반적으로 사업에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사업 참여 전후로 조사된 학생들의 행동 및 인식 변화결과는 칫솔질 시간이 2분에서 3분 사이로 닦는 학생이 참여 후 5.6%p 증가했고 구강보건교육을 통한 구강관리 자기 효능감은 89.8%에서 94.5%로 4.7%p 상승했다.
- ·
- ·한편, 리플의 크리스 라센 회장은 5월 2일 SEC(미국 증권거래위원회)의 새로운 의장인 폴 앳킨스와의 회담을 예정하고 있다. 이 회담은 규제 불확실성을 해소하고 향후 미국 내 암호화폐 규제 방향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수 있다.
- ·
- ·
- ·
- ·헌법 84조 논란에 대해선 형사소추에서 소추는 기소를 말한다. 우리가 탄핵소추와 심판의 절차를 거쳤듯, 탄핵소추가 심판까지 포함하는 것은 아니다라며 굳이 헌법 84조를 운운할 필요도 없다. 대법원에서 공직선거법 위반이라고 명백히 판결한 후보에 대해 국민들이 대통령으로 선출할 이유가 전혀 없기 때문에 대통령의 불소추특권을 언급하는 것 자체가 잘못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