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辽阳市 > "이재명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은 명백히 정치재판이고 졸속 재판"이라며 "대법원은 졸속 재판을 하며 대선에 부당하게 개입했다. 국민주권과 국민 선택을 사법이 빼앗으려고 하고 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正文
"이재명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은 명백히 정치재판이고 졸속 재판"이라며 "대법원은 졸속 재판을 하며 대선에 부당하게 개입했다. 국민주권과 국민 선택을 사법이 빼앗으려고 하고 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时间:2025-05-12 05:55: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朱孝天 阅读:213次
(责任编辑:黄渤)
最新内容
- ·
- ·
- ·방산과 해운 기업들도 몸집을 불렸다. 지정학적 긴장이 높아진 데 따른 반사이익을 봤다는 해석이 나온다. 각국이 경쟁적으로 군비 증강에 나서며 주요 방위산업 회사를 계열사로 둔 한화, 한국항공우주산업, LIG의 자산이 모두 늘었다. 특히 LIG는 자산이 2조 원 이상 늘어 대기업 집단으로 처음으로 지정됐다. 순위는 69위다.
- ·
- ·
- ·
-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1일 사퇴했다. 더불어민주당이 이날 국회 본회의에서 최 부총리 탄핵소추안 처리를 강행하자 스스로 직을 던졌다.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이 이날 대선 출마를 위해 사퇴하면서 최 부총리는 2일부터 권한대행을 맡을 예정이었다.
- ·
- ·
- ·우리 헌법은 1987년 개정 후 38년이 되었습니다.
热点内容
- ·광명시는 에너지 절감을 위해 어린이집 단열 성능을 보강하고 고성능 창호로 교체했다. 또한 건물 전체 에너지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측정·분석해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건물에너지관리시스템을 설치하고, 주요 설비를 고효율 기기로 교체했다.
- ·모던하우스 관계자는 “이탈리아 남부 도시만의 이국적인 풍경을 담은 모던하우스 매장에서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설렘과 행복을 미리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29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모던하우스를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 ·▷ 전화 02-784-4000
- ·호남지방통계청이 2일 발표한 '2025년 4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광주의 소비자물가지수는 116.76(2020년=100)으로 전년 동월보다 1.9% 상승했다. 전월 대비로는 0.2% 상승했다. 상품은 전월 대비 0.2% 하락했지만, 서비스는 0.5% 상승했다. 서비스 부문 중 개인 서비스는 전월보다 0.7%, 전년보다 3.0% 올랐다.
- ·
- ·
- ·
- ·▷ 카카오톡 @mbc제보[뉴스투데이]
- ·성질 좀 죽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