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黑河市 > 목포 여행의 필수 코스로 떠오르고 있는 '목포해안로점'(전남 목포시 해안로 92)은 바다에 둘러싸인 섬 형태로 지어져 낮에는 목포 바다의 청량함을, 저녁에는 석양이 품은 따뜻한 분위기를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이처럼 바다 위에 지어진 매장 형태는 '목포해안로점'이 최초다. 正文
목포 여행의 필수 코스로 떠오르고 있는 '목포해안로점'(전남 목포시 해안로 92)은 바다에 둘러싸인 섬 형태로 지어져 낮에는 목포 바다의 청량함을, 저녁에는 석양이 품은 따뜻한 분위기를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이처럼 바다 위에 지어진 매장 형태는 '목포해안로점'이 최초다.
时间:2025-05-12 12:40:1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三明市 阅读:456次
(责任编辑:元朗区)
最新内容
- ·신 수석대변인은 "고등법원도 대선 전에 신속한 판결을 통해 사법 정의를 실현해 주실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며 "'피고인 이재명'의 시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논평했습니다.
- ·
- ·근데 김명수 대법원장 시절에 그냥 놔둔 거예요. 그냥 1심 2년 2개월 하는 동안 심지어 1심 재판부가 선거도 안 하고 도망가 버렸어요.
- ·트레일블레이저도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4.5% 이율 최대 36개월 또는 4.9% 이율 최대 60개월 할부 혜택과 함께 50만 원의 지원금이 제공된다.
- ·굿즈는 팬들의 소장욕을 자극할 만한 다채로운 구성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다.
- ·수출 현장 관계자들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이슈에 환율 폭등, 정치적 불안까지 겹치면서 현장은 너무나도 힘든 상황이라고 했다. 평택항에서 15년째 부두 운영사로 일해온 한 관계자는 수출이 줄면 가장 먼저 나타나는 게 빈 부두와 빈 야드라며 겉보기엔 물건이 없으니 다 나간 것 같지만, 사실은 들어오는 물량 자체가 없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 ·
-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선언을 마치고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다.
- ·
- ·
热点内容
- ·인터뷰=이관범 산업부장 frog@munhwa.com
- ·
- ·
- ·이어 “피고인은 500만 원을 공탁했지만, 피해자와 숨진 피해자의 유족은 ‘진심 어린 사과조차 받지 못했다’며 엄벌을 원하고 있다”며 “검찰이 제기한 원심 형량의 부당성 주장은 타당하다”고 밝혔다.
- ·
- ·
- ·이번 프로젝트는 현대인을 대상으로 정원과 자생식물, 반려식물에 대한 인식 전환과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 ·또 일선 시군과 농협 등 유관기관에도 자체 계획을 수립하고 농촌일손돕기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요청했다.
-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329313
- ·'군 복무 청년 상해보험'은 군 복무 중(휴가·외출 포함) 사망, 상해, 질병, 후유장해 등이 발생할 시 치료 등을 위한 보험금을 지급하는 제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