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怀柔区 > 이 회장은 전통삼굿 전수 체계의 확립, 삼베길쌈 전 과정 자료 보강, 채보 및 음원 자료 확보 등의 노력으로 지난 2024년 7월 정선 유평삼베민속이 강원특별자치도 무형유산으로 지정되는 데 기여했다. 正文
이 회장은 전통삼굿 전수 체계의 확립, 삼베길쌈 전 과정 자료 보강, 채보 및 음원 자료 확보 등의 노력으로 지난 2024년 7월 정선 유평삼베민속이 강원특별자치도 무형유산으로 지정되는 데 기여했다.
时间:2025-05-12 06:20: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钦州市 阅读:228次
(责任编辑:榆林市)
最新内容
- ·
- ·이용 목적은 보건·의료시설 방문(택시형 87.4%, 버스형 81.3%)이 가장 많았고, 장터·마트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택시형 63.4%, 버스형 65.7%)이 뒤를 이었다. 관공서, 금융기관, 문화·여가시설 방문도 주요 이용 사유로 나타났다.
- ·재학생은 용인시·성남시 산업진흥원, 서울시 교육청 등과 연계한 '디자인마케팅지원단'에 참여해 기업의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해요. 가상현실 콘텐츠 산업의 수요에 부합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가상현실콘텐츠산학협력트랙'을 이수할 수도 있어요.
- ·
- ·[기자]
- ·
- ·
- ·김태욱 기자.
- ·
- ·
热点内容
- ·
- ·
- ·한편, 이번 더 CJ컵은 1일부터 나흘 간 미국 텍사스주 맥키니에 위치한 TPC 크레이그 랜치에서 열린다. 현 세계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를 비롯해, 전 세계랭킹 1위 조던 스피스 등 세계적인 스타 선수들이 출전한다.케이블TV 업계가 과도한 콘텐츠 사용료 부담을 완화하고 방송사업의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해 콘텐츠 대가 산정 기준을 새롭게 제시했다.
- ·
- ·김 지사는 “여수 석유화학산업이 고부가가치 친환경산업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플라스틱 밸류업 기술과 미래모빌리티용 첨단소재 개발 등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특별히 이번 지정에 따라 여수에 향후 2년간 약 622억 원의 보통교부세가 추가로 배정될 예정으로 어려웠던 지방재정에 숨통이 트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 ·
- ·이상민 씨는 1994년 그룹 '룰라'로 데뷔하고, '샤크라', '샵', '컨츄리꼬꼬' 등의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는데요.
- ·30일 서울시에 따르면 우선 점검이 필요한 서울 시내 철도 공사장 5곳(49.3㎞)과 자치구 선정 50곳(45㎞ 구간)에 대한 GPR 특별점검 결과와 시민신고 조치사항 등은 서울안전누리에 공개되고 있다.
- ·
- ·유성환 BGF리테일 서비스플랫폼팀 책임은 “CU가 업계 최초로 비자 대행 서비스를 선보임으로써 국내에서 체류하는 외국인의 고충을 가까운 편의점에서 손쉽게 해결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을 편의점으로 이끌 수 있는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이들은 각자 보유한 장비·기술·공간을 활용해 연구개발, 산학교육, 기술자문 등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또 연구 활성화를 위해 연구개발 협력 결과물을 공유하고 실증과 기술이전·사업화와 교육 훈련 등을 아우르는 실질적인 협력을 이어가기로 했다. 지역 현안 문제 해결을 위해서도 협력 체계를 구축해 기관 역량을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