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颜楚杉 > 지금 이 순간 뜨거운 소식을, 오목교 기자들이 오목조목 짚어 봅니다.이낙연 전 민주당 대표가 국민의힘에 당명 교체를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국민의힘 지도부는 대선 후 이름을 바꾸는 약속은 가능하다는 입장을 내놓았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를 두고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들은 반발했습니다. 한동훈 후보는 "77만 당원들이 자존심 상할 것"이라고 했고, 김문수 후보는 "아주 상식을 벗어난 요구"라고 비판했습니다. 正文
지금 이 순간 뜨거운 소식을, 오목교 기자들이 오목조목 짚어 봅니다.이낙연 전 민주당 대표가 국민의힘에 당명 교체를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국민의힘 지도부는 대선 후 이름을 바꾸는 약속은 가능하다는 입장을 내놓았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를 두고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들은 반발했습니다. 한동훈 후보는 "77만 당원들이 자존심 상할 것"이라고 했고, 김문수 후보는 "아주 상식을 벗어난 요구"라고 비판했습니다.
时间:2025-05-12 18:00: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临沧市 阅读:972次
(责任编辑:盘锦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국민들이 그렇게 애를 써서 뽑아준 후보가 양보를 한다고 할 때는 명분이 있어야 되는데요. 어떤 명분으로 양보를 해야 된다는 건지…
- ·▷ 전화 02-784-4000
- ·대법원이 사건기록을 서울고법에 보내면 파기환송심 사건번호가 부여됩니다.
- ·영상편집:최근혁/그래픽:이근희
- ·https://www.kyeonggi.com/article/20250430580295“중앙정부가 주도하는 국가사업의 재정은 국가가 부담해야 지방자치단체의 운영 자율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오늘 아침 어제보다 기온이 떨어지며 선선합니다.
- ·KB Pay 고객 대상으로 KB 페이(Pay) 머니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어린이날 대신 어른이날 어른이 플렉스(FLEX) 자랑대회'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어린 시절 해보고 싶었지만 못했던 일들 중 어른이 되어 해보고 싶거나 해봤던 경험을 작성하면 KB Pay 머니 50만원 10명, 5만원 100명, 5천원 1000명 등 총 1110명을 선정해 제공한다.
- ·권 원내대표는 지난 저녁 본회의는 민생과 통상 대응을 위한 추가경정예산(추경) 통과를 위한 자리였다. 정쟁이 끼어들 틈은 한치도 없었다며 하지만 이 후보에게 불리한 대법원 판결이 나오자마자, 민주당은 민생 논의의 장을 31번째 탄핵 테러의 범죄 현장으로 악용했다고 강하게 지적했다.
- ·
- ·한화오션은 김동관 부회장이 어제(4월 30일) 펠란 장관을 만나 거제 사업장 주요 생산 현장을 함께 둘러보고, 조선업 협력 방안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