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锦州市 > 군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있는임업인의 소득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5월 2~4일까지 정선공설운동장 일원에서 '2025년 봄철 산나물 팔아주기 특판행사'를 개최한다. 正文
군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있는임업인의 소득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5월 2~4일까지 정선공설운동장 일원에서 '2025년 봄철 산나물 팔아주기 특판행사'를 개최한다.
时间:2025-05-12 06:59:0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沈阳市 阅读:251次
(责任编辑:南京市)
最新内容
- ·
- ·
- ·김 의원은 “(윤석열 전 대통령이 불법 비상계엄을 선포한 지난해) 12월3일 이후를 기점으로 봤을 때는 민주당이 도리어 보수 정당의 모습을 보이면서 민주주의와 법치주의를 지키려고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객관적으로 2025년 보수의 모습은 도리어 국민의힘보다 민주당이 더 많이 갖고 있다”고 거듭 말했다.
- ·서울 이재철 기자
- ·양은주 유아교육복지과장은 “교육재정 악화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교육 기회균등 실현과 학부모 교육비 부담 경감을 위한 교육복지 지원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권 위원장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세계 최고의 정보통신강국이라고 자부했던 대한민국에서 있을 수 없는 사상 최악의 사태가 발생했다”며 이렇게 말했다. 그는 “사고 내용은 정말 최악 중에 최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사태 발생 초기에 빨리 알리지도 않았고, 제대로 설명도 하지 않았으며, 피해를 막기 위한 구체적인 행동 지침도 제시하지 않았다. 특히 어르신을 비롯한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대책은 사실상 전무했다”고 비판했다. 이어 “사고는 에스케이텔레콤이 냈는데 국민이 대리점 앞에 줄을 서야 했고, 몇 시간씩 줄을 서도 유심을 구하지 못하고 있으며, 유심 보호 서비스,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 등 긴급한 자구책을 쓰려고 해도 네트워크 먹통으로 온종일 기다려야 하는 사태까지 발생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 ·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박찬대 민주당 원내대표는 이날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만나 이런 추경안을 처리하기로 했다. 이번 추경안 협상의 최대 쟁점이었던 지역 사랑 상품권(지역 화폐) 예산은 앞서 민주당 단독으로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에서 신규 반영한 1조원보다 6000억원 줄어든 4000억원으로 합의됐다. 지난해 말 국회를 통과한 본예산에서 전액 삭감됐던 검찰 특정 활동 경비는 마약 및 딥페이크 성범죄 몫으로 500억원, 감사원 특수 활동비는 45억원이 복원됐다.
- ·
- ·
热点内容
-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겸 국무총리가 1일 대선 출마를 위해 사퇴하면서 국민의힘 후보와의 단일화 및 ‘반(反)이재명 빅텐트’ 논의에도 속도가 붙을지 주목된다. 다만 김문수·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는 빅텐트 등의 취지에 동의하면서도 구체적 방안은 거론하지 않으며 한 대행을 견제하는 듯한 모습도 보이고 있다.
- ·
- ·
- ·
- ·한 성폭력 피해자는 경찰에 가해자를 신고한 뒤 경찰 진술, 법원 출석, 문서 수령 등 법적 절차에 따른 일정이 생길 때 직장에는 연차휴가를 냈다. 피해자는 성폭력 피해와 관련한 심리상담을 추가로 받고 싶지만 직장에 눈치 보여 휴가를 더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아 퇴사를 고려하고 있다고 했다. 한국여성의전화는 여성폭력 피해자를 위한 유급휴가 제도가 마련된 호주·필리핀·뉴질랜드·캐나다 등 해외 사례를 언급하며 “해외에서는 일과 여성폭력의 연관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피해자 보호 및 지원 체계, 가해자 제재 조치를 마련하는 추세”고 짚었다.
- ·5월15일부터 10월15일까지는 풍수해재난안전대책본부를 운영하며, 양천소방서와 경찰서 등과는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유지한다. 이를 위해 구는 수해 취약시설 위치와 연락망 등이 담긴 책자형 자료도 제작·배포할 계획이다. 또한 동 주민센터에 수방 장비를 조기 배부하고 모래주머니 5900여 개도 비치했다.
- ·소노인터내셔널은 이번 거래를 통해 항공사업 포트폴리오를 정비할 방침이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최근 티웨이항공을 인수했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7월 캐나다 밴쿠버 노선 신규 취항을 시작으로, 향후 미주 노선 확대 운항이 가능해진 상황이다. 이 때문에 소노인터내셔널은 티웨이항공의 항공 사업 운영과 중장기 성장 전략에 집중하기 위해 에어프레미아의 지분을 매각하기로 결정했다.
- ·
- ·
- ·브라질은 이미 수십만 개의 교회가 존재하는 기독교 대국이었고 모든 종류의 사역과 선교 활동이 꽃피고 있었다. 특히 브라질의 국민성은 밝고 친절하며 사교적이고 낙천적이어서 전도나 선교, 긍휼 사역에 적합해 최고의 선교사 자원이다. 그래서 빌리온 소울 하비스트(BSH) 본부에서는 브라질 리더들에게 브라질이 세계적으로 100만 선교사 운동을 주도하도록 격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