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昭通市 > 지난 2022년 시민단체 서민민생대책위원회는 문재인 전 대통령 재임 때 김정숙 여사가 의류를 구입하면서 청와대 특활비 지급 담당자에게 특활비를 사용하도록 했다는 내용의 의혹을 제기하며 김 여사를 경찰에 고발했다. 正文
지난 2022년 시민단체 서민민생대책위원회는 문재인 전 대통령 재임 때 김정숙 여사가 의류를 구입하면서 청와대 특활비 지급 담당자에게 특활비를 사용하도록 했다는 내용의 의혹을 제기하며 김 여사를 경찰에 고발했다.
时间:2025-05-12 14:28: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无双乐团 阅读:521次
(责任编辑:散芬芳合唱团)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
- ·▲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습니다.
- ·정태성 / 도서출판 코스모스 / 225쪽 / 1만원
- ·
- ·
- ·최정록 농식품부 방역정책국장은 “최근 대북 오물 풍선, 접경지역의 아프리카돼지열병 지속 발생 등에 따라 가축전염병 예방을 위한 군(軍)과의 협업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축전염병 예방을 위해 타 기관과 적극적으로 교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운경 국군의학연구소장은 “지금은 ‘원헬스(One-Health)’관점에서 군 의학 연구와 가축방역과의 협력이 필요한 때”라고 전제한 뒤 “농식품부와 상호 협업 과제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 ·특히 귀여운 꿈돌이가 한화 유니폼을 입은 모습은 야구팬들뿐만 아니라 대전 시민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