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乌鲁木齐市 > 박대성은 반성문에서 '흉기에 찔렸을 피해자분은 어린 나이에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얼마나 괴롭고 아팠을까 생각하니 미친 듯이 후회가 밀려옵니다. 많이 늦었지만, 여전히 크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피해자분과 유가족분들에게 아픈 기억과 상처를 남겨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했다. 正文
박대성은 반성문에서 '흉기에 찔렸을 피해자분은 어린 나이에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얼마나 괴롭고 아팠을까 생각하니 미친 듯이 후회가 밀려옵니다. 많이 늦었지만, 여전히 크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피해자분과 유가족분들에게 아픈 기억과 상처를 남겨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했다.
时间:2025-05-12 17:08:5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嘉倪 阅读:869次
(责任编辑:小迪)
最新内容
- ·
- ·부동산 전문가는 “지금 부동산 시장은 예전처럼 단순히 ‘서울이면 무조건 오른다’는 공식이 통하지 않는다”라며, “입지가 좋고,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앞으로 더 발전할 곳이어야 진짜 투자 가치가 생긴다”고 조언했다.
- ·신사업 진출에 선도력을 나타낸 기관에 수여하는 비저너리대상은 대신증권에 돌아갔다. 투자상품 대상은 메리츠증권이 받았다. 베스트퇴직연금대상은 미래에셋증권이, 투자서비스대상은 한국투자증권이 수상했다.
- ·
- ·
- ·
- ·
- ·
- ·'롯데카드 디지로카 Paris'는 온라인 쇼핑 최대 5% 결제일 할인과 모든 가맹점에 0.7%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zgm shopping 카드는 5대 백화점에서 결제 시 최대 15% NH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 ·한편 여주시는 이동과 시설 이용, 정보 접근 등에 대한 제약으로 관광 활동이 어려운 장애인, 노인, 임산부와 영유아를 동반한 사람들을 위한 편의시설 제공과 관광 환경 개선에 사회적 관심이 높은 가운데, 관광약자를 위한 편의시설 설치와 관광 환경 개선에 꾸준하게 나서고 있다.
热点内容
- ·
- ·왈츠의 후임으로는 스티브 위트코프 중동 특사, 스티븐 밀러 백악관 정책 담당 부비서실장, 서배스천 고카 NSC 부보좌관 등이 거론된다.
- ·패션그룹형지 관계자는 지속되는 경기침체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역할을 다하며 애쓰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서로 응원하기 위해 이번 결의대회 시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최대 성수기인 가정의 달을 앞두고 진행한 결의대회를 발판 삼아 더욱 도약하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 ·더 큰 책임을 감당하기 위해서 그런 행동을 하셨다고 저는 해석을 합니다.
- ·
- ·
- ·심 총장은 1일 기자단 공지를 통해 검찰총장에 대한 모든 탄핵 사유는 아무런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라며 대선 관련 선거범죄 및 전국의 민생범죄에 대한 수사와 공소 유지를 책임지는 검찰총장을 탄핵해 공정한 선거와 법치주의를 훼손하려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 ·소비자물가는 지난 1월 2.2%, 2월 2.0%, 3월 2.1% 등 올 들어 2%대 상승률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 ·이 가운데 75세 이상 어르신과 장애인 고객을 우선 가입시킬 방침으로 SKT 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업체와도 자동 가입을 협의할 방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