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 윤여준> 그러니까 그 양반이 평상시에, 모르겠어요. 뭐 좀 좋지 않게 얘기하는 사람 중에는 매일 일과시간 끝나면 그냥 술만 먹어가지고 역사고 사회고 공부를 별로 안 해서 그렇다라고 보는 분도 계신데 저는 그건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이런 거대한 전환기에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의 통치자가 된 양반이 저는 정말 납득이 안 가요. 어떻게 저렇게 할 수 있냐. 한국에서 그래도 검찰총장까지 지낸 분인데 저는 좀 상상이 안 가더라고요.!

◆ 윤여준> 그러니까 그 양반이 평상시에, 모르겠어요. 뭐 좀 좋지 않게 얘기하는 사람 중에는 매일 일과시간 끝나면 그냥 술만 먹어가지고 역사고 사회고 공부를 별로 안 해서 그렇다라고 보는 분도 계신데 저는 그건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이런 거대한 전환기에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의 통치자가 된 양반이 저는 정말 납득이 안 가요. 어떻게 저렇게 할 수 있냐. 한국에서 그래도 검찰총장까지 지낸 분인데 저는 좀 상상이 안 가더라고요.

时间:2025-05-12 04:57: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闯 阅读:178次

(责任编辑:徐哲纬)

相关内容
  • 카나바호 수녀는 지난 1월 향년 116세로 별세한 일본의 이토오카 도미코 씨가 사망하자 세계 최고령자가 됐다. 장수 노인 연구단체인 노인학연구그룹(GRG)과 론제비퀘스트에 따르면 카나바호 수녀의 별세로 세계 최고령자 타이틀은 영국 서리에 사는 에설 케이터햄(115)에게 넘어갔다.검찰이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해 윤석열 전 대통령을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로 추가 기소했다.
  • 대구시는 공휴일과 심야 시간 시민들의 의약품 구입 불편을 줄이기 위해 대구시 약사회, 보건소와 협력해 공공약국을 지정·운영하고 있다.
  • 익산시의회 손진영 의원은 제269회 임시회 5분 발언을 통해, 지난해 익산공예체험전시관 예산 집행률이 4%에 불과했고, 무형 문화재 전수시설 개선 지원 사업 예산 집행률도 23년에는 1.3%, 이듬해에도 24%에 머물렀다고 지적했습니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05년생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면 결과는 좋을 듯. 93년생 눈앞의 즐거움에 끌려 안이한 생각을 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81년생 행동부터 앞서지 말고 충분히 생각해 봄이. 69년생 많은 사람들 앞에서 존경과 신임을 얻을 수도. 57년생 남의 일에 너무 깊이 관여하지 않도록 하라. 45년생 받을 복이 많으니 하늘과 조상에게 감사를.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