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杨天宁 > 춘천신협(이사장 이재준)은 최근 춘천신협 본점에서 반석지역아동센터(센터장 박성희)와 '2025년 신협 어부바 멘토링 프로그램'에 대한 업무협약식과 발대식을 가졌다. 正文
춘천신협(이사장 이재준)은 최근 춘천신협 본점에서 반석지역아동센터(센터장 박성희)와 '2025년 신협 어부바 멘토링 프로그램'에 대한 업무협약식과 발대식을 가졌다.
时间:2025-05-12 17:21: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宣武区 阅读:625次
(责任编辑:杨浦区)
最新内容
- ·
- ·특히 피해자의 호소에 대한 직접 개입, 폭력의 원인 해소, 현실적 욕구 해결 등 실질적인 삶의 회복을 위한 지원을 중점적으로 진행한다.
- ·
- ·조 대법원장은 2021년 국회 국정감사 당시 이 후보의 백현동 발언에 대해서도 “단순히 압박을 받았다는 막연하고 추상적인 표현이 아니라 의무조항을 들어서 했다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적시하면서 이 조항이 적힌 패널까지 제시했다. 이는 구체적인 사실”이라며 “단순히 과장하거나 의견 표명에 그치는 것이 아니다”라고 지적했다. 또 “용도변경은 성남시 자체 판단이었고 국토부가 의무조항 들어 압박한 일은 없다”며 허위 사실이라고 적시했다. 국토부가 용도변경을 하지 않을 시 성남시에 직무유기로 문제 삼겠다고 한 주장에 대해서도 “국토부가 그런 사실이 전혀 없는데도 피고인은 허위 발언을 했다”며 “선거인에게 국토부가 협박해서 부득이 용도변경했다는 잘못된 인상 주기에 충분하고 선거인 판단에 영향을 줄만한 구체적이고 핵심적인 내용”이라고 덧붙였다.
- ·'윤석열 2인자' 극복 과제…국민의힘 단일화 관심[앵커]
- ·
- ·
- ·
- ·외신들은 이번 협정에 우크라이나에 대한 구체적 안전 보장 조항은 포함되지 않았지만, 미국과의 전략적 협력 관계가 명시됐고, 기존 안보 지원에 대한 보상 문제도 빠진 만큼, 전반적으로 우크라이나에 유리한 조건이 반영됐다고 평가했습니다.
- ·한화시스템은 소형 SAR(합성개구레이더) 위성체, 위성영상 및 분석 솔루션 등을 소개하며 칠레 공군의 국가 우주 프로그램(SNSAT) 분야에서 협력 가능성을 모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