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朱七 > 저는 원칙적으로 돌아가면 그냥 한동훈 후보 내란에 반대하고 그다음에 탄핵에 찬성했던 사람이 후보가 돼야만 최소한 민주당 이재명 후보와 그래도 어깨를 견주고 마주보고 싸울 수 있지 않냐라는 게 상식인데 예 이거를 막으려고 한동훈 권한대행은 또 누굽니까? 한덕수 권한대행 한 씨가 너무 많아요. 지금 한한이야. 正文
저는 원칙적으로 돌아가면 그냥 한동훈 후보 내란에 반대하고 그다음에 탄핵에 찬성했던 사람이 후보가 돼야만 최소한 민주당 이재명 후보와 그래도 어깨를 견주고 마주보고 싸울 수 있지 않냐라는 게 상식인데 예 이거를 막으려고 한동훈 권한대행은 또 누굽니까? 한덕수 권한대행 한 씨가 너무 많아요. 지금 한한이야.
时间:2025-05-12 18:01: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安阳市 阅读:720次
(责任编辑:怒江傈僳族自治州)
最新内容
- ·[이데일리 방인권 기자]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대선 출마 선언을 하고 있다.
- ·이상백 갈말읍체육회장은 올해 행사는 갈말읍민 모두가 하나 되어 지역발전과 화합의 의미를 되새기며 더 나아가 지역사회의 소중한 가치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
- ·
- ·건물에서 필요로 하는 전력을 신재생에너지로 자체 생산하는 것을 넘어 30% 초과 생산으로 판매까지 할 수 있는 공공건축물이 생겼다.
- ·1일 이천시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경희 시장 주재로 부시장, 국·소·단장, 간부 공무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생경제 회복을 위한 2차 종합대책보고회'를 갖고 분야별 민생안정 대책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 ·아울러, 공장 내부 통행로와 크레인 이동 구역이 혼재된 구간에 대해서도 Smart Fool Proof 시스템을 적용했다. 기존에는 작업자가 수시로 크레인 이동 여부를 살피며 통행로를 이용해왔는데 육안으로 설비 이동을 확인해야 한다는 한계가 있었다.
- ·
- ·
-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할인 이벤트를 넘어, 고객들이 최신 기술을 체험하고 가전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AI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소비자들이 스마트한 구매를 통해 가정의 달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관광지 #무장애 #인프라 #관광도시 #트롤리버스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강릉사무소는 농·축산물의 원산지 표시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 및 관련 업무 협력 강화를 위해 강릉지역 유관 기관장들을 초청해 최근 한 음식점에서 농·축산물 원산지 비교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热点内容
- ·서울시가 오는 24일 개최하는 바이오블리츠 서울 온·오프라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는 '생물다양성 탐사 주간'을 운영한다. 바이오블리츠란 생물을 뜻하는 '바이오(Bio)'와 대공습을 뜻하는 '블리츠(Blitz)'의 합성어로 24시간 동안 생물 전문가와 일반인이 주어진 장소에서 최대한 많은 생물종을 찾아 목록으로 만드는 행사다.
- ·
- ·시장조사업체 트렌드포스 또한 “2분기 D램 가격이 반등했음에도 관세와 인플레이션이 하반기 PC 수요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한 우려는 여전히 존재한다”며 “관세율을 둘러싼 불확실성과 국가 간 무역 장벽 증가 가능성 등을 고려할 때 D램 가격 상승 예상 폭이 하향 조정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 ·
-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의 운영사 RXC(대표 유한익)가 지난 22일 진행한 '그랜드하얏트 서울' 라이브 프로모션에서 방송 시작 1시간 만에 객실 1만실을 판매하며 거래액 30억 원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 ·
- ·“작은 사랑이 먼 곳까지 닿을 수 있다고 느꼈어요. 사랑하는 사람한테든 스쳐 가는 사람한테든, 조그만 사랑으로 세상이 바뀔지도 모르잖아요.”(코트니 몬스마)
- ·
- ·연말에는 성과공유회를 통해 우수기업을 선정, 직접 투자 연계, CES 참가, 창업입주공간 이용 등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서대문구는 지역 대학 창업지원단 및 캠퍼스타운사업단과 협력해 창업 생태계 확장에 힘쓰고 있으며, 본사를 둔 창업보육기업 씨엔티테크(주)를 올해 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해 전 과정을 함께 진행한다.
-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2-3부(부장판사 조은아 곽정한 강희석)는 지난달 23일 허위 작성 공문서 행사·업무방해·위계 공무집행 방해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조 씨에게 1심과 같은 벌금 1000만 원을 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