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威海市 > 하급심의 판단은 극명하게 갈렸다. 1심은 유죄를 인정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으나 2심은 이 후보 발언이 '인식' 또는 '의견 표명'에 불과하므로 처벌할 수 없다며 전부 무죄를 선고했다. 正文
하급심의 판단은 극명하게 갈렸다. 1심은 유죄를 인정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으나 2심은 이 후보 발언이 '인식' 또는 '의견 표명'에 불과하므로 처벌할 수 없다며 전부 무죄를 선고했다.
时间:2025-05-12 14:07: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阿福 阅读:760次
(责任编辑:陈逸男)
最新内容
- ·
- ·
- ·
- ·● 이낙연 거듭 말씀드리지만 텐트인지 집인지 모르지만 제가 무조건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습니다.
- ·
- ·
- ·앞서 배달의민족은 지난달 말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배민 앱 내 1인분 서비스를 종료한 바 있다.
- ·고운바다길 분수는 길이 42m, 폭 8m 규모의 매립형 수경시설로 2018년 준공했다.
- ·상대 진영에서 후보 사퇴나 교체를 거론하는 데 대해서는 정치적 경쟁자들 입장에선 온갖 상상과 기대를 하겠지만 정치는 결국 국민이 하는 것이라며 국민의 뜻을 따를 것이다고 일축했다.[세종=뉴시스] 박영주 기자 = 행정안전부는 지난달 28일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대구 지역의 신속한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재난안전특별교부세 5억원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 ·
热点内容
- ·이번 동영상 제작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하동군(호국공원), 구례군 (석주관), 장수군(논개공원)까지 제작할 계획이다.
- ·
- ·
- ·실제 이날 회동 직후 트럼프 대통령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푸틴이) 그런(전쟁을 멈추고 싶어 하는) 척하며 나를 속이는 것 같다(tapping me along·'가스라이팅' 같은 의미)며 러시아를 공개 압박했다.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대선 출마 선언이 임박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에 대해 비상식적이라고 지적했다. 한 권한대행이 윤석열 정부의 실정과 12·3 불법계엄 사태의 책임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이유에서다.
- ·이어 불과 32일 후면 주권자인 국민이 자신의 손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선택할 대통령 선거가 예정이라며 그럼에도 이 시점을 노려 유력한 대통령 후보를 사법의 칼날로 제거하려는 사법 쿠데타를 감행했다고 말했다.
- ·
- ·
- ·
- ·몇 시간 동안 저강도 진화 작업을 계속할 것이라며, 화재 재발을 막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화재 원인을 조사하기 위한 조사단도 구성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