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绍兴市 > 서울시는 1일 신선종 대변인 명의로 ‘민주당은 시정 방해를 멈추십시오’란 제목의 성명을 냈다. 전날 오 시장 측은 이종현 서울시 민생소통특보 명의의 입장문을 통해서도 유사한 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다. 正文
서울시는 1일 신선종 대변인 명의로 ‘민주당은 시정 방해를 멈추십시오’란 제목의 성명을 냈다. 전날 오 시장 측은 이종현 서울시 민생소통특보 명의의 입장문을 통해서도 유사한 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다.
时间:2025-05-12 13:53: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天津市 阅读:680次
(责任编辑:阜新市)
最新内容
- ·
- ·● 이재명 선거법 '파기환송'
- ·보도에 한지은 기자입니다.
- ·스페인의 성공에 자극받은 영국 국왕 제임스 1세는 북미로 눈길을 돌렸다. 1606년 런던 버지니아 회사의 설립을 인가해 식민지 개발에 착수했다. 금·은을 채굴하고 환금성 작물을 재배해 수익을 올리기 위해서였다.
- ·왜냐하면 재판에 하루 종일 있으면 변호사별로 타임 차지라고 하죠.
- ·
- ·
- ·
- ·김 위원장은 국제적으로 많이 활용되는 해킹 수법인 것이 알려졌기 때문에 국가보안연구소나 국정원까지도 연구 인력이 투입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기로 했다며 또 민간합동조사단과 국가사이버관리단이 서로 밀접하게 교류할 수 있도록 요구했다고 덧붙였다.
- ·
热点内容
-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안보관계장관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대통령실사진기자단 한덕수 권한대행의 등판이 기회가 될 수 있을까. 피선거권 보유자의 출마는 권리이자 자유겠지만, 도대체 명분이 뭔지 의아하다. 각종 여론조사에서 한 대행 출마 반대가 60~70%. 그가 어떤 집권 비전을 들고나올지 모르지만, 유권자의 부정적 정서를 극복하기란 쉽지 않을 터다. 국힘의 최종 후보와 단일화로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도 의문이다. 지지 기반이 달라야 플러스 효과도 기대할 텐데, 국힘 지지층과 한덕수 지지층이 따로 있다고 보기 힘들다. 총리 임명 때와는 비교도 안 될 혹독한 검증의 벽은 또 어떻게 넘을지도 궁금하다.
- ·검찰이 자체 브랜드(PB) 상품 등의 노출 빈도를 높이기 위해 알고리즘으로 순위를 조작했다는 혐의를 받는 쿠팡 법인을 재판에 넘겼습니다.
- ·
- ·
- ·
- ·경찰이 조국혁신당 당직자가 상급자로부터 성추행당했다며 고소한 사건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 ·
- ·재판부는 "범행 횟수가 다수이며 유명 가수라 사회적 영향력이 높다"며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있고, 대마 소지 혐의에 대해서는 자수한 점을 참작한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 ·선언문 마지막에는 두 여교수의 사진과 서명, 신분증 번호는 물론 화난 이공대학의 직인까지 찍혀 있지만 이 선언문의 진위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다.한국계 미국인 우주비행사 조니 김이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즐긴다는 고추장 버거를 “가족의 맛”이라고 소개했다.
- ·이언주 민주당 최고위원은 이날 “예측불가능한 사법부 판단으로 감히 주권자의 다수의사를 거스르는 것은 ‘사법쿠데타’에 해당한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