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大头佛 > 예방수칙은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비누로 손 씻기 △충분히 익혀 먹기 △물 끊여 마시기 △채소·과일은 깨끗한 물에 씻거나 껍질 벗겨 먹기 △설사 증상이 있는 경우 음식 조리, 준비하지 않기 △위생적으로 조리하기 △생선·고기·채소 도마 분리 사용 등이다. 正文
예방수칙은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비누로 손 씻기 △충분히 익혀 먹기 △물 끊여 마시기 △채소·과일은 깨끗한 물에 씻거나 껍질 벗겨 먹기 △설사 증상이 있는 경우 음식 조리, 준비하지 않기 △위생적으로 조리하기 △생선·고기·채소 도마 분리 사용 등이다.
时间:2025-05-12 14:14: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三木科 阅读:980次
(责任编辑:陈科妤)
最新内容
- ·인도는 사건 배후에 파키스탄이 있다고 주장하며 파키스탄으로 흘러가는 인더스강 물줄기를 방해하지 않기로 한 ‘인더스강 조약’ 효력을 중단했습니다. 또 인도 내 파키스탄인 비자를 취소하고 추방 조치에 나섰으며 파키스탄 내 대사관 인력을 대폭 축소했습니다. 파키스탄은 테러 연루 의혹을 부인하며 인도 항공기의 영공 진입 금지, 무역 중단, 인도인 비자 취소 등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많지는 않습니다마는 그래도 파기자판한 사례들이 있기는 해요. 그래서 그러한 사례들을 저도 자료를 보니까 수십 건 정도를 봤는데, 최근에. 그동안의 자료를. 58년 자료도 있고 그렇습니다. 그런데 1심과 2심의 유죄, 무죄 판결이 엇갈린 경우에도 파기자판을 한 사례들은 있습니다.
- ·최근 서울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인근의 GS25 편의점이 매장 안팎을 전면 재단장했다. 프로축구단 FC서울 특화 점포로 바뀐 것이다. 일반적으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더해 FC서울의 유니폼과 응원용품 등 굿즈를 대거 들였다. 매장 외부 테라스에는 축구장을 연상케 하는 인조 잔디를 깔았다.
- ·오경묵 기자대구광역시는 1분기 지방재정 신속집행에 역대 최대치인 42.5%를 집행해 신속집행 전국 1위를 달성했다고 1일 발표했다.
- ·
- ·
- ·
- ·경북 울진군은 지난 1일 이달 정례조회에서 ‘베스트 인사왕’으로 도시새마을과 김성호, 건설과 박현아, 보건소 권선경, 울진읍 최진영 주무관을 선정하고 시상했다.
- ·
- ·
热点内容
- ·시는 이번 시설 및 운영 개선으로 오는 7월부터는 관외 이용자에게 이용료 일부를 여주 관광상품권 환급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하는 등 이용객 증가로 인한 지역 상권 활성화와 관련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부가가치를 기대하고 있다.
- ·
- ·
- ·[캐스터]
- ·
- ·
- ·
- ·
- ·대형 가전회사들은 이미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LG전자는 2009년 정수기 렌털 사업을 시작으로 가전 구독 시장에 뛰어들었다. 삼성전자도 지난해 12월 진출했다.
- ·한 전 총리는 “나라와 국민의 미래가 아니라 개인과 진영의 이익을 좇는 정치싸움이 위험 수준에 도달했다”며 “우리가 애써 일으켜 세운 나라가 무책임한 정쟁으로 발밑부터 무너지도록 방치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