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塘沽区 > 민주당의 한 재선 의원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대법원이 이 후보를 지지하는 국민에게 일종의 경고를 한 것으로 사실상 선거 개입"이라면서도 "국민들이 (이 후보에 대해) 모르고 지지한 것이 아니지 않느냐. 대법원의 판단이 선거에는 큰 의미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正文
민주당의 한 재선 의원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대법원이 이 후보를 지지하는 국민에게 일종의 경고를 한 것으로 사실상 선거 개입"이라면서도 "국민들이 (이 후보에 대해) 모르고 지지한 것이 아니지 않느냐. 대법원의 판단이 선거에는 큰 의미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2:00: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袁小迪 阅读:612次
(责任编辑:收音头乐队)
最新内容
- ·시는 이번 시설 및 운영 개선으로 오는 7월부터는 관외 이용자에게 이용료 일부를 여주 관광상품권 환급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하는 등 이용객 증가로 인한 지역 상권 활성화와 관련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부가가치를 기대하고 있다.
- ·
- ·
- ·당초 에어프레미아를 지배하는 이 특수목적회사(SPC) 지분 관련 JC파트너스와 소노는 각각 풋옵션, 콜옵션을 가지고 있어 이들의 동의 없이는 타이어뱅크측의 인수가 어려웠다. JC파트너스와 소노는 타이어뱅크측에 주당 1900원에 매각키로 결정, 경영권 경쟁이 끝나게 됐다.
- ·
- ·
- ·또 오후부터는 비 예보도 있어 잔불 정리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로 보입니다.
- ·나라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였습니다.
- ·경북 일대를 휩쓸고 간 화마가 수그러든 지도 벌써 한 달이 지났다. 산림청 영주국유림관리소 산불재난특수진화대원으로 근무한 지 6개월 만에 대형산불을 경험했다. 그 큰 불에 물러서지 않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켰다는데 큰 자부심을 느낀다. 그러나 짙은 연기와 뜨거운 화염에 불타던 집들이 쉽사리 잊혀지지 않는게 사실이다. 아직도 대피소에 계신 주민들의 소식을 들으면 산불진화대원으로서 송구스러운 마음이 앞선다.
- ·
热点内容
- ·
- ·
- ·
- ·촉박한 시한 탓에 국민의힘 후보와 단일화 셈법이 복잡해졌습니다.
- ·
- ·이후 30분 동안 정기선 HD현대 수석부회장과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함정 건조에 대한 펠런 장관의 질문이 이어지면서 1시간30분으로 예정됐던 울산조선소 방문 시간이 2시간으로 늘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펠런 장관은 “우수한 역량을 갖춘 조선소와 협력하면 제때 선박 유지·보수가 가능해져 미 해군 함정이 최고 성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정 수석부회장은 “한국과 미국은 혈맹으로 맺어진 친구이자 최고의 동맹국”이라며 “HD현대의 뛰어난 기술력과 선박 건조 능력으로 미국 조선업 재건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화답했다. HD현대는 미국 최대 방위산업 조선사 헌팅턴잉걸스와 협력해 현지에서 미 해군 함정을 함께 건조할 계획이다.◇자동화 공정에 관심
- ·[앵커]
- ·
- ·A씨는 지난해 12월21일 서울 용산구 소재 뉴진스 숙소에 침입해 옷걸이와 플래카드 등의 물건을 훔친 혐의를 받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