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汕头市 > 성유리는 지난 달 30일 GS샵에서 ‘성유리 에디션’ 첫 방송을 진행했다. 성유리 에디션은 ‘워너비 라이프스타일’(Wannabe Lifestyle) 편집 매장을 콘셉트로 성유리가 직접 선택한 상품을 소개하는 방송이다. 正文
성유리는 지난 달 30일 GS샵에서 ‘성유리 에디션’ 첫 방송을 진행했다. 성유리 에디션은 ‘워너비 라이프스타일’(Wannabe Lifestyle) 편집 매장을 콘셉트로 성유리가 직접 선택한 상품을 소개하는 방송이다.
时间:2025-05-12 08:39: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汉沽区 阅读:311次
(责任编辑:涪陵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대법원에서는 대법관 12명 중 10명의 다수의견으로 2심 판단을 정반대로 뒤집고 두 발언 모두 허위사실 공표로 판단해야 한다며 사건을 하급심으로 돌려보냈다.
- ·부족한 저에게
- ·전국 곳곳의 SK텔레콤 대리점에선 혼란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 ·서울 강동구 명일동 싱크홀 희생자 유족 A씨는 지난 30일 SNS에 '물어보살' 측 섭외 메시지를 공유하면서 재밌으세요? 조롱하세요? 이 사건이 예능감입니다?라고 분통을 터뜨렸다.
- ·◆ 김상욱> 제가 막연하게 보고 있는 것은 대선 후보를 우리 당에서 결정하는, 누가 대선 후보가 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 대선 후보 결정 과정에서 어떤 메커니즘으로 움직이는지 또 어떤 메시지를 낼 것인지 그리고 당에 동력이 남아 있는지 이 세 가지를 중심으로 보고 있습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