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内蒙古自治区 > 일각에선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 시행을 앞두고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기업들이 재고 확보를 위해 수입을 늘린 게 미국 역성장의 주된 배경이란 분석도 나오고 있습니다. 正文
일각에선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 시행을 앞두고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기업들이 재고 확보를 위해 수입을 늘린 게 미국 역성장의 주된 배경이란 분석도 나오고 있습니다.
时间:2025-05-12 08:18: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随州市 阅读:299次
(责任编辑:吐鲁番地区)
最新内容
- ·김 직무대행은 이날 정부세종청사에서 김윤상 기재부 2차관과 실·국장 등 주요 간부가 참석하는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이 같이 말했다. 전날 밤 경제 사령탑인 최상목 전 경제 부총리 겸 기재부 장관이 더불어민주당의 탄핵안 추진에 전격 사퇴하면서 김 부총리 대행 중심으로 회의가 진행됐다.
- ·
- ·
- ·오성환 당진시장은 이번 사업으로 주거 공간뿐 아니라 육아 나눔과 공동체 활동이 가능한 공간을 조성해 저출산·인구소멸 위기에 적극 대응하겠다며 미래세대인 청년층 주거 안정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해 청년들이 맘껏 꿈을 펼칠 수 있는 청년 친화도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 ·
- ·
- ·
- ·또 생태계 확장을 위한 움직임도 본격화한다. 월드는 비자(VISA)와 손잡고 디지털 자산으로 결제할 수 있는 ‘월드 카드’를 출시한 데 이어, 데이팅 플랫폼 기업과 협업을 통해 신원 인증 기능을 보급할 예정이다.
- ·백현동 관련 발언 전날 서울특별시에 대한 국정감사장에서 서울특별시장이 녹지 지역이던 백천현동 부지를 민간 사업자가 매수한 이후에 준주거 지역으로 4단계나 용도지역 상영을 해주어 민간업자에게 막대한 이익을 주었다는 특혜 의혹을 제기하였습니다. 이에 피고인은 그다음 날 경기도에 대한 국정감사장에서 백현동 부지에 관한 용도지역 상향 특혜 의혹을 해명하기 위해 미리 준비한 백현동 관련 발언을 하게 되었습니다.
- ·
热点内容
- ·
- ·
- ·
- ·아주 고민스러울 것 같습니다. 저는 파기환송이 된다고 하더라도 민주당에서는 그대로 밀어붙일 기세였습니다. 알다시피 어제 대규모의 선대위를 출범시켰고요. 심지어는 선대위원장이 수십 명이 되고 1명이어야 될 총괄선대위원장도 7명이나 되고 매머드급으로 출범을 시켰는데 오늘 선고 내용을 보고 과연 그대로 밀어붙일지 고민스러울 수 있다라는 생각입니다. 왜 그러냐면 파기환송 했다고 하더라도 나머지 재판 진행 과정에서 100만 원 미만 받는다면 피선거권 자체는 박탈당하지 않는 거니까. 그리고 또 그것 때문에 혹시 민주당이 지난 대선 때 받았던 434억 보조금 문제도 해결이 되는 거니까 상관없이 밀어붙일 수 있을 것이다라는 생각인데요. 아마 오늘 직접 TV를 통해서 시청자분들, 대법원장의 판결 내용을 보신다면 1심보다도 훨씬 강도가 높게 지적을 했습니다.
- ·
- ·
- ·
- ·
- ·미 해군은 최근 본토 내 조선소의 함정 건조 능력이 한계에 달했다고 판단하고 동맹국 조선업체와의 협업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HD현대는 과거 상륙함(LPD), 고속정, 군수지원함 등 특수선 건조 경험을 바탕으로 미국 방산 당국과의 협력 여지를 꾸준히 타진해왔다. 실제로 HD현대는 방산 전담 계열사 없이도 대형 특수선 제작이 가능한 설계·건조 역량을 확보하고 있다. 미 해군의 중장기 함정 확보 수요에 부합할 수 있다는 평가도 나온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