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冯磊 > 이렇다 보니 SK텔레콤 가입자 이탈 속도도 빨라지고 있다. 지난달 28일과 29일 SK텔레콤 가입자는 각각 2만5000명, 3만6000명 순감했다. 사고 이전까지 일일 평균 순감 규모는 2000명 정도였다. 正文
이렇다 보니 SK텔레콤 가입자 이탈 속도도 빨라지고 있다. 지난달 28일과 29일 SK텔레콤 가입자는 각각 2만5000명, 3만6000명 순감했다. 사고 이전까지 일일 평균 순감 규모는 2000명 정도였다.
时间:2025-05-12 17:21: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坤 阅读:660次
(责任编辑:功夫)
最新内容
- ·
- ·△박귀선(83)씨 별세, 이동춘(경남도교육청 비서실장)씨 모친상=1일, 창원파티마병원장례식장 VVIP실, 발인 3일, 장지 창원상복공원
- ·김 후보는 최민호 시장과의 회동에 앞서 세종시 방문을 기념하는 방명록에 '세종특별자치시는 행정수도'라고 서명했다.
- ·온톨로지는 데이터를 구성하는 개념들 간의 관계를 체계적으로 정의해, AI가 사람처럼 정보를 이해하고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이다. 기존 AI가 방대한 데이터를 학습해 패턴을 찾아내는 방식이라면, 온톨로지 기반 AI는 명확한 개념 정의와 관계 설정을 통해 논리적인 추론을 가능하게 한다. 최근 데이터 분석 기업 팔란티어가 AI 기반 데이터 통합 기술로 주목받으면서 온톨로지를 활용한 데이터 모델링도 함께 관심을 받고 있다.
- ·
- ·그러니까 36일 만에 결론이 나오는 셈이죠. 대법원의 내부 절차도 이례적으로 빨랐습니다.
- ·
- ·
- ·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은 “이번 ‘연지곤지 통장’ 사업이 경제적 부담 때문에 결혼을 망설이는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힘이 되고, 보다 체계적인 결혼 준비를 지원해 안정적인 가정 출발에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미래를 계획하고 도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정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경기도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는 5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특별 체험 행사 ’디엠지(DMZ) 히어로 키즈 – 총알펜을 완성하라!’를 운영한다.
- ·
热点内容
- ·
- ·포괄임금제는 시간외수당 등 각종 임금을 미리 정해둔 총액(고정 시간외수당)으로 지급하는 고용 계약이다. 법적 제도는 아니며 법원 판례로 인정하고 있다. 노동계에서는 포괄임금제가 ‘공짜 근로’ 수단으로 악용되고 있다며 폐지를 주장한다. 반면 기업은 경직된 노동법 체제에서 최소한의 근로시간과 임금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는 제도라고 맞선다. 노사 간 주장이 대립하는 포괄임금제를 재검토하겠다고 한 것은 이 후보가 노동계의 요구를 수용하겠다는 뜻을 나타낸 것으로 해석된다.
- ·정 군수는 이번 축제는 단순한 행사를 넘어 담양의 브랜드와 자긍심을 알릴 기회다며 행사 전반에 대한 점검과 보완에 최선을 다하고, 특히 안전관리와 교통대책, 주차안내 등 방문객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행정력을 집중해달라고 강조했다.
- ·경영 승계 과정에 있는 한화와 신세계가 대기업 규제의 기준점인 동일인이 그대로 유지됐습니다.
- ·
- ·
- ·세종시가 운영하는 여러 앱에서 획득한 포인트와 합산할 수 있으며, 5000포인트 이상 모으면 지역화폐인 여민전으로 전환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세종시는 이와 별개로 국민신문고를 통해 접수된 공유모빌리티 관련 민원에 대해 자동으로 답변할 수 있는 기능도 구축했다.
- ·지난 26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피플은 초고도비만의 삶을 살아오다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1년 만에 58㎏ 감량을 성공한 사만다 브라이언트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 ·[박성민]
- ·1심과 2심 법원은 200만원 수수를 제외한 범행 전부를 유죄로 인정해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하고, 1억 6350만원의 추징을 명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