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莱芜市 > 파란 풍선을 든 이 후보 지지자들 30~40명은 희망적 가사를 담은 노래 '질풍가도'를 함께 부르며 밝은 표정으로 풍선을 흔들었다. 윤 전 대통령 지지자들의 수는 많지 않았다. 대략 10~20명의 지지자들이 이 후보 지지자들을 향해 비속어를 내뱉었다. 正文
파란 풍선을 든 이 후보 지지자들 30~40명은 희망적 가사를 담은 노래 '질풍가도'를 함께 부르며 밝은 표정으로 풍선을 흔들었다. 윤 전 대통령 지지자들의 수는 많지 않았다. 대략 10~20명의 지지자들이 이 후보 지지자들을 향해 비속어를 내뱉었다.
时间:2025-05-12 12:57: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城口县 阅读:466次
(责任编辑:阿坝藏族羌族自治州)
最新内容
- ·
- ·
- ·
- ·
- ·함지산 산불 재확산에 대응해 국가 동원령을 발령했던 소방 당국도 불길이 산불영향 구역을 벗어나 시가지로 옮겨 붙을 수 있는 만일의 상황에 대비해 구암·서변 지역 2곳에 소방차 등 차량 60여대와 인력 200여명을 배치했다.
- ·
- ·김철휘 소통메시지비서관, 이충현 정무협력비서관 등도 한 대행을 도울 것으로 알려졌다.
- ·
- ·
- ·트럼프 행정부는 계속해서 한국과의 협상 타결이 임박했다는 메세지를 전했지만 이는 한국 정부의 입장과 다르다. 스콧 베선트 재무장관은 29일 “한국과의 협상 윤곽이 점차 드러나고 있다”며 “한국 정부는 선거(6·3 대선) 전에 무역협상의 틀을 마련하는 것을 원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어 “한국 정부가 협상을 빠르게 끝내고 그 결과를 선거운동에 사용하려고 한다”고도 했다.
热点内容
- ·홍천군이 관용차 시민 공유 서비스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은 지방 중소도시 관광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기대 때문이다. 지방 중소도시는 상대적으로 대중교통 여건도 좋지 않고 무엇보다 렌터카 서비스도 부족하다. 이 탓에 수도권이나 경상도·전라도 등에서 홍천을 둘러보고 싶은 관광객은 차량을 끌고 몇 시간씩 운전을 해야 홍천을 방문할 수 있다.
- ·또 캐논코리아(주)와 협업해 장애 어르신 50명을 대상으로 한 ‘행복사진’ 촬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한 고화질 사진은 액자로 제작돼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참여자들은 “곱게 단장하고 소중한 추억을 남겨 행복하다”고 따뜻한 소감을 전했다.
- ·
- ·지난해 7월 개관한 단양 작은영화관은 올누림센터 2층에 위치한다. 2개 관, 140여 석 규모로, 최신 상영시설을 갖췄다.
- ·류종우 예결위원장은 “대구시의 추경안은 민생현장에 필요한 예산은 여전히 부족한 실정이다”며 “재정의 안정에 무게를 둔 대구시의 재정정책 방향에 대해서는 충분히 공감하나 민생과 지역경기 회복을 위한 보다 적극적인 재정정책을 추진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포항=뉴시스]송종욱 기자 = 포항시는 오는 14~15일 이틀간 열리는 '세계녹색성장포럼(WGGF)'을 앞두고 1일 시청에서 최종 보고회를 열고 최종 점검에 나섰다.
- ·정부는 다가오는 연휴를 대비해 응급의료체계 대응방안도 논의했다. 조 장관은 지난 추석과 설 명절 이후 시행하고 있는 주요 비상진료체계 지원대책을 계속 유지하겠다며 응급실 전문의 진찰료 가산, 중증·응급수술 가산 등 중증·응급진료를 위한 수가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 ·
- ·여기에 더튼 대표가 ‘호주판 정부효율부’ 장관으로 내정한 저신타 프라이스 상원의원이 트럼프 대통령의 ‘마가(MAGA·미국을 다시 위대하게)’를 따라 ‘호주를 다시 위대하게’(Make Australia Great Again)라는 구호를 내세우고 MAGA 모자를 쓰고 다니면서 야당 연합에 트럼프 대통령의 그림자가 덧씌워졌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