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云林县 > 이날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 결정이 나오면서 대선 과정에 이 후보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다만 현재로서는 유죄가 확정되지는 않아 이 후보의 6·3 대선 출마에 법적 장애는 없는 상태다. 正文
이날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 결정이 나오면서 대선 과정에 이 후보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다만 현재로서는 유죄가 확정되지는 않아 이 후보의 6·3 대선 출마에 법적 장애는 없는 상태다.
时间:2025-05-12 17:23: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澳门市风顺堂区 阅读:806次
(责任编辑:嘉峪关市)
最新内容
- ·
- ·김 지사는 이날 환영문을 내고 “이번 결정은 석유화학산업이 생태계를 회복하고 미래형 산업구조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 ·
- ·
- ·현행법은 직역연금 수급자에 대한 양육책임을 이행하지 않은 부모에 유족급여 지급을 제한하고 있다. 이는 아이돌 그룹 출신 고(故) 구하라 씨와 순직 소방관 고 강한얼 씨의 사례로 관련 법들이 개정·적용된 데 따른 것이다. 사립학교교직원연금 역시 공무원연금에 준용해 관련 법령이 개정돼 시행 중이다.
- ·A씨는 2006년 9월 전남 목포 한 주택에 침입해 2명을 성폭행하고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