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北京市 > 이영조 중부발전 사장은 “이번 훈련을 통해 대규모 복합 재난에 대비하는 차원을 넘어, 이상기후로 인한 다양한 위험 요소에 선제적 대응체계를 마련하는 계기가 됐다”고 평가했다. 正文
이영조 중부발전 사장은 “이번 훈련을 통해 대규모 복합 재난에 대비하는 차원을 넘어, 이상기후로 인한 다양한 위험 요소에 선제적 대응체계를 마련하는 계기가 됐다”고 평가했다.
时间:2025-05-12 04:00: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丁文琪 阅读:144次
(责任编辑:傅斯彦)
最新内容
- ·
-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필드 '디트슈타인'과 던전 '몽환의 미궁', 새로운 성장 시스템 '각성'이 추가된 게 주요 특징이다.
- ·코리아디펜스데이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 KOTRA)와 주칠레 대한민국 대사관이 함께 주관한 방산전시회다. 국내 방산기업들의 해외 시장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K-방산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열린 이번 전시회에는 칠레 국방부를 비롯해 육·해·공군과 경찰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
- ·
- ·맥도날드는 1분기 미국 내 동일 매장 기준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3.6% 감소했다고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이는 코로나 팬더믹 시기인 2020년 중반(8.7%) 이후 최대 감소 폭이다.
- ·미국의 2차 제재는 현재 진행 중인 미국과 이란의 핵 협상에서 이란 측을 압박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 ·
- ·김 후보도 저도 참 황당하게 생각했다며 해서는 안 될 말이라고 동조했다.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이 사업비 26조원으로 추산되는 체코 신규 원전 사업자로 최종 선정됐다.
- ·
热点内容
- ·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이날 서울 서초구 대법원 대법정에서 열린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허위사실공표) 상고심에서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 ·이번 '런닝맨'에서는 '찍을수록 성공궤도'라는 경주(레이스) 콘셉트로, 10개의 국가유산 방문코스 중 '선사 지질의 길'을 소개한다.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송지효, 양세찬, 지예은, 최다니엘 등 출연진은 경기도 포천 일대를 여행하며 '국가유산 방문자 여권 투어'를 체험한다.
- ·
- ·민주당 지도부는 이날 대법 선고 직후 긴급 의원총회을 열었다. 이 후보는 이날 대법 판결에 대해 “제 생각과 전혀 다른 판결이다. 국민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 ·
- ·
- ·
- ·올해 행사의 주인공은 모든 포켓몬으로 변신할 수 있는 ‘메타몽’이다. 현재 석촌호수에는 높이 16m, 너비 18m의 라프라스와 피카츄 대형 벌룬이 떠 있다. 해당 피카츄와 라프라스는 메타몽이 변신한 포켓몬이라는 설정이다. 이 외에 메타몽 100마리와 메타몽 세계관 체험 부스, 대형 포토존, 포켓몬 카드 전시 등을 마련한 행사장도 운영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