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누가 됐든 이재명 이기면 되는 거 아녀?” 1일 대전 중앙시장에서 만난 여러 시민들은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누가 될지를 묻는 질문에 이같이 말했다.
- ·
- ·
- ·랜디 파커 현대차 미국판매법인 최고경영자(CEO)는 투싼 하이브리드(HEV)에 대한 강한 수요가 친환경차 판매 증가를 견인했다며 4월 판매 신기록은 현대차가 혁신, 가치, 성능 면에서 주도권을 갖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 ·진행: 김은지 기자
- ·
- ·
- ·
- ·격주 금요일 열린 재판에선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과 황무성 공사 초대 사장, 고 김문기 씨의 아들 등 수십 명의 증인이 출석했습니다.
- ·이들에 대한 다음 공판은 오는 8일 춘천지법 속초지원에서 열린다. 재판부는 다음 재판에서 A씨에 대한 증인신문을 이어갈 예정이다.
热点内容
-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적으로 순간풍속 55㎞/h(15m/s) 내외의 강풍이 분다. 특히 산지 지역은 70㎞/h(20m/s) 내외로 더욱 강한 바람이 불 전망이다.
- ·정문헌 종로구청장은 “통합브랜드를 홍보하고 실생활에 적용하기 위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접수한다”라면서 “수상작은 구청 방문객을 위한 선물용품 제작 등에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 김현정> 지금 헌재 재판관 2명이 공석이잖아요. 2명은 대통령 몫이고. 그러면 만약 지금 지지율 1위인 이재명 후보가 이 지지율을 계속 유지하고 대통령이 되면 그럼 그 2명을 임명하는 거잖아요.
- ·검찰은 김 여사 등의 공천 개입 의혹과 오 시장의 여론조사비 대납 의혹 등을 확인하는 차원에서 명씨와 김 전 의원을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 ·권영세·이준석 “민주, 후보 교체를”
- ·외교부 장관에겐 “주요 우방과 긴밀히 협력해 대한민국에 대한 국제사회의 신뢰를 유지하고, 외교 현안 관리에 빈틈이 없도록 철저히 대응하라”고 강조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