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尾崎丰 > 앞서 검찰은 지난 1월26일 당시 현직 대통령 신분이었던 윤 전 대통령의 헌법상 불소추특권에 해당하지 않는 내란 우두머리 혐의만을 적용해 구속기소했다. 正文
앞서 검찰은 지난 1월26일 당시 현직 대통령 신분이었던 윤 전 대통령의 헌법상 불소추특권에 해당하지 않는 내란 우두머리 혐의만을 적용해 구속기소했다.
时间:2025-05-12 11:31: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遵义市 阅读:414次
(责任编辑:琼海市)
最新内容
- ·
- ·01년생 노력에 따른 결과가 부진할 수도. 89년생 등잔 밑이 어두우니 가까운 데서 찾아라. 77년생 흔들렸던 마음도 곧 제자리로 돌아올 듯. 65년생 비가 왔다 햇빛이 비췄다 하는 격이니. 53년생 나의 욕심과 고집을 다 버리는 심정으로 지내야 좋을 듯. 41년생 금전관리는 보수적으로 운용하는 것이 이로울 듯.
- ·
- ·
- ·◆김영수: 그렇군요. 심우정 검찰총장은 탄핵 사유 근거 없다, 법치주의 훼손이다 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심우정 총장의 탄핵 사유는 뭐가 되는 거예요?
- ·
- ·특히 트럼프 대통령의 지지자들은 왈츠가 네오콘(과거 보수 진영의 주류) 인사를 기용했다며 비판하기도 했다.
- ·
- ·또한 물가가 대체로 안정세에 있지만, 미국 관세정책 등에 따른 불확실성이 커진 만큼 5월 경제 전망 시점에 향후 물가 전망 경로를 면밀히 점검해 발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
热点内容
- ·
- ·금전-○ 애정-△ 건강-△
- ·
- ·2일 파이낸셜뉴스 취재 내용을 종합하면 미국 에너지부는 지난 1일(현지시간) 현대차 아이오닉5를 세액공제 대상에 포함했다.
- ·대법원이 검찰 상고를 기각하면 이 후보는 무죄가 확정된다. 반면 2심 판결에 잘못이 있다고 판단하면 파기환송을 결정하게 된다. 다시 재판을 하도록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낸다. 대법원은 국민 관심이 지대하고 유력 대권 주자인 이 후보 피선거권 여부가 달린 점을 고려해 이례적으로 신속히 사건을 심리했다.
- ·이번 기술 협의는 지난달 24일 열린 한미 '2+2 장관급 통상 협의'의 후속 조치로 진행됐다.
- ·
- ·
- ·
- ·풍수해대책 기간(5월 15일~10월 15일)에는 공무원·통반장·주민 등 279명이 참여하는 '동행 파트너'와 '침수취약가구 돌봄공무원'이 가동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