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시는 행정안전부 지방재정 집행 평가에서 지난해 1분기와 상반기에 이어 올해에도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기초자치단체들도 북구가 최우수기관, 부산진구, 동래구, 사하구 등 13개 구가 우수기관에 선정돼 총 6억2천만 원의 특별교부세를 확보했다.!

시는 행정안전부 지방재정 집행 평가에서 지난해 1분기와 상반기에 이어 올해에도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기초자치단체들도 북구가 최우수기관, 부산진구, 동래구, 사하구 등 13개 구가 우수기관에 선정돼 총 6억2천만 원의 특별교부세를 확보했다.

时间:2025-05-12 09:17:3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酷绘乐团 阅读:334次

(责任编辑:СΪ)

相关内容
  • 공정위 조사에 따르면 메타는 ‘페북 마켓’ ‘인스타 마켓’ 등 SNS 마켓에서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를 나몰라라 했다. SNS 마켓은 상품·서비스 판매가 이뤄지는 SNS 계정으로, 판매자가 자신의 계정에 의류나 액세서리 등 물품을 올려놓고 댓글이나 메시지로 주문을 받아 파는 방식이다.
  • 한편, 안양시는 어린이날 행사에 안전관리요원 56명, 자원봉사자 130명 등을 행사장 곳곳에 배치할 예정이다. 또, 안전사고에 대비해 경찰서, 소방서, 안양시청 재난안전상황실 등이 긴밀하게 협력하고 대응할 계획하며, 운영본부, 수유·의료부스, 미아 임시보호소 등을 운영한다.[데일리안 = 이소영 기자] SK바이오사이언스는 ‘박만훈상’ 시상식이 개최됐다고 1일 밝혔다. 박만훈상은 SK바이오사이언스가 후원하고 국제백신연구소(IVI)가 주최하는 백신 업계 노벨상이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외국인과 기관의 순매도세가 지수를 끌어내리고 있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866억원, 140억원을 팔고 있다. 개인은 홀로 970억원을 순매수하고 있다.
  •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는 “형이 최종 확정되지 않았을 뿐 피선거권 상실은 시간문제일 뿐”이라며 “당선 무효 및 선거 무효 소지가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 후보의 출마는 민주주의를 위한 것이 아니라 사법 판단을 무력화하려는 무모한 도전이 될 수 있다”며 “민주당의 현명한 결단을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