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时间:2025-05-12 07:16: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海淀区 阅读:909次
(责任编辑:伊春市)
最新内容
- ·지난 2월 시민단체가 시흥시 신천·대야·은행동 일대 하수관로 정비 임대형 민자사업(BTL)에 대해 부실 시공 의혹 등으로 형사 고발한 이후 시흥시가 이와 관련한 전수조사와 거버넌스 구성에 적극 나서고 있다(관련 기사 : 시흥시 '똥 가득' 하수관로 BTL 전수조사 시민께 사과 https://omn.kr/2cdn0 ).
- ·이 최고위원은 지난 2021년 성남시의원 시절, 이재명 성남시장이 2015년 트램전차 벤치마킹을 위해 뉴질랜드로 떠난 해외출장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 ·
- ·
- ·경제의 최일선에서 제가 배운 것은
- ·다만 해당 발언이 미국의 정치용이라 하더라도, 대선 출마를 앞두고 미국과의 통상협의 성과가 조급한 한 대행의 처지가 미국 측의 압박카드로 활용된 것 아니냐는 비판이 나온다.
- ·
- ·
- ·1일 화성특례시는 결혼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한 특별 지원 사업인 '연지곤지 통장'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 ·이에 따라 해당 지역에 순간 풍속 초속 20m 이상의 강한 바람이 부는 곳이 있겠다.
热点内容
- ·
- ·
- ·김현성 병원장은 ‘What Are the Key Points to Increased Fusion Rate in Endoscopic TLIF’ 발표를 통해 TLIF 유합률 향상을 위한 술기와 전략을 제시했다.
- ·
- ·
- ·
- ·이날 안장식은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으며, 네덜란드 대사와 유엔군사령부, 국가보훈부 등 각계 인사가 참석해 고인을 함께 추모했다.
- ·로모션은 미국의 전기차 충전기 수요가 급속 충전기를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다며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확보한 한국 기업에 시장 기회가 열리고 있다고 분석했다.미피(Miffy) 탄생 70주년을 기념해 서울 인사 센트럴 뮤지엄에서 열리고 있는 특별전 ‘미피와 마법우체통’이 5월을 맞아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 ·저축은행중앙회가 지난달 3월 마무리한 3차 PF 정리 펀드는 목표액 5000억원 중 2000억원만 모집돼 진척이 더뎠다. 중앙회는 지난달 곧바로 4차 펀드 조성에 나섰다. 경공매 플랫폼에서도 미매각 사업장이 계속 쌓이고 있으며, 수도권 주거시설처럼 회수 실적이 좋은 사업장은 이미 대부분 정리된 상황이라 남은 과제는 더욱 까다로울 전망이다.
- ·'여주 남한강 출렁다리' 개통은 단순한 관광 인프라 확충을 넘어, 경기 동부지역 균형발전 사업의 대표 성과이자 여주시 관광전략의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남한강 출렁다리, 도자기축제, 신륵사, 박물관, 금은모래 캠핑장 등을 하나로 잇는 관광벨트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들이 여주시를 찾는 새로운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