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SK텔레콤은 이미 2019년부터 양자암호통신 기술 개발에 투자해 왔으며, 이번 사태를 계기로 관련 기술의 상용화와 적용 범위 확대에 더욱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정부와 민간의 양자보안 투자와 정책도 가속화될 전망이다. 장기적으로는 양자보안 기술의 국가 표준화, 인프라 구축, 그리고 민간 기업의 기술 도입을 촉진하는 정책이 필요하다. 이미 중국과 유럽은 양자통신 네트워크 구축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한국도 글로벌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기 위해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지 않을까.!

SK텔레콤은 이미 2019년부터 양자암호통신 기술 개발에 투자해 왔으며, 이번 사태를 계기로 관련 기술의 상용화와 적용 범위 확대에 더욱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정부와 민간의 양자보안 투자와 정책도 가속화될 전망이다. 장기적으로는 양자보안 기술의 국가 표준화, 인프라 구축, 그리고 민간 기업의 기술 도입을 촉진하는 정책이 필요하다. 이미 중국과 유럽은 양자통신 네트워크 구축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한국도 글로벌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기 위해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지 않을까.

时间:2025-05-12 03:54: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艾灵顿公爵 阅读:140次

(责任编辑:汤潮)

相关内容
  • 한 전 총리는 이날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정치가 바뀌지 않으면 민생도, 경제도, 외교도, 개혁도 안된다 며  저는 제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우리 모두를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찾기로 마음 먹었다 면서 이같이 밝혔다.
  • ■ 방송 :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FM 98.1 (07:10~09:00)
  • 국제정치학자 앨리슨 하버드대 행정대학원 교수는 ‘예정된 전쟁’에서 고대 그리스의 교훈을 미중 관계에 빗대 ‘투키디데스의 함정’으로 재정의했다. 앨리슨 교수는 500년간 주요 국가 부상이 패권국과 부딪힌 열여섯 번의 사례를 찾아냈다. 1차 세계대전 등 열두 번은 전쟁으로 이어졌고, 미소 냉전 등 네 차례는 피했다. 그리고 트럼프가 귀환한 2025년 열일곱 번째 충돌이 진행 중이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김도영 회장은 당선 인사에서 학교운영위원회의 본래 기능을 활성화하고 소통과 협력을 통해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그는 공약으로 △학교 안전사고 예방대책 강화 △급식 품질 및 위생 점검 체계 확립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확대 △운영위원장 간 소통 플랫폼 구축 △문화예술 중심 교육과정 보완 등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