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정 씨 관련 기사에 '생각이 없다'라거나 '쥐 죽은 듯 살아야 한다'는 등의 비방 댓글을 단 혐의다.
时间:2025-05-12 10:18: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江门市 阅读:371次
(责任编辑:晋中市)
最新内容
- ·항소심 재판부는 “피고인이 주장하는 살해 동기는 납득하기 어렵다”면서도 “계획적 범행으로 보이지 않는 점 등을 고려해 이성적으로 판단할 때 사형은 선고할 수 없다”고 말했다.[헤럴드경제=서영상 기자] 서울 성북구 ‘재개발 최대어’ 장위15구역이 시공자 선정에 나섰다.
- ·
- ·법적으로 문제가 없더라도 이 후보의 대통령 후보 자격 논란은 커질 전망이다. 이 후보의 최대 사법리스크인 선거법 위반 사건 유죄가 불가피해지면서 국민의힘은 ‘반명’(반이재명) 기류 조성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이 후보의 최대 약점이 사법리스크인 만큼, 피고인 신분을 부각해 그의 불안정성과 도덕성 문제를 내세우는 것이다. 국민의힘 신동욱 수석대변인은 이날 “각종 사법리스크를 짊어진 채 대선 레이스를 이어가는 후보에 대한 도덕성과 자격 논란이 불거질 것”이라며 “‘피고인 이재명’의 시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 ·
- ·
- ·한국 경제가 불황 국면에서 탈출하는 전형적인 경로는 수출 경기 호조가 내수 회복으로 이어지는 것이지만, 올해 교역 환경의 급격한 악화로 수출의 경제 성장 견인도 기대하기 어려워졌다.
- ·
- ·통합경영관리는 한수원의 경영시스템으로 원전 건설부터 폐로까지 전주기를 프로세스화했다.
- ·
- ·
热点内容
- ·
- ·
- ·
- ·지난 30일 김 여사 측 변호인은 입장문을 내고 과거 노무현 대통령, 이명박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 등은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으나 대통령 사저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이 집행된 적은 없다며 김 여사는 피의자 신분이 아닌 참고인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검찰은 전 대통령 사저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라고 설명했다.
- ·
- ·
- ·◆ 박용진> 개헌은 내란 종식과 정권 교체만큼이나 시대적 과제라고 봅니다. 이재명 후보도 그걸 잘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해요. 이제 대통령 선거에 들어서기 시작했으니까 국민들에게 본인이 생각하는 개헌의 내용 방향 그다음에 프로세스를 밝힐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국민들에게 안정적인 정치 일정을 제시하지 않는 것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선거에서 당연히 제시하고 얘기할 거라고 봅니다. 지금의 헌법은 초등학교 입학할 때 맞춰 입었던 옷을 대학교 입학하면서 아직도 걸치고 다니려고 하는 것처럼 어색하기 짝이 없고 시대에 맞지 않습니다.
- ·
- ·또 같은 해 홍법사는 몽골과 인도에 코로나 극복을 기원하며 마스크 24만 장과 21만 장을 전달했다. 몽골 정부 보건부 장관은 코로나19 방역 물품을 지원한 심산 스님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또 한국과 몽골 수교 35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몽골 문화제는 최신작 4편을 무료로 선보이며 몽골 영화인과의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