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雅安市 > 임도 확충도 시급하다. 주택가에 소방도로가 없으면 소방차가 진입할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 이치인데, 우리나라 산림에는 임도가 선진국에 비해 태부족이다. 국립산림과학원의 분석에 따르면 임도가 있는 경우 2㎞ 진입에 차량으로 약 4분이 소요되는 반면, 임도가 없는 경우 도보로 약 48분이 걸려 진입 시간에서 12배 차이를 보였다. 正文
임도 확충도 시급하다. 주택가에 소방도로가 없으면 소방차가 진입할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 이치인데, 우리나라 산림에는 임도가 선진국에 비해 태부족이다. 국립산림과학원의 분석에 따르면 임도가 있는 경우 2㎞ 진입에 차량으로 약 4분이 소요되는 반면, 임도가 없는 경우 도보로 약 48분이 걸려 진입 시간에서 12배 차이를 보였다.
时间:2025-05-12 09:25: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周云蓬 阅读:879次
(责任编辑:乔史崔尼)
最新内容
- ·'더자리'의 하이엔드 시어서커 세트
- ·
- ·한 전 대행 측 실무진은 한 전 대행의 공직 사퇴와 출마 선언을 앞두고 서울 여의도에 사무실을 마련했다.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대선 경선 때 사용한 여의도 맨하탄21 빌딩의 사무실을 넘겨받은 것으로, 한 전 대행이 출마를 선언하면 이곳이 대선캠프가 될 것으로 관측된다. 또 한 전 대행이 출마를 선언하고, 5월 3일 국민의힘 최종 후보가 결정되면 양자 간 단일화 협상이 이어질 전망이다.
- ·
- ·
- ·이번 대법원 판결로 대선 판세와 정국은 요동칠 전망이다. 대선을 한달여 앞두고 이재명 후보의 사법 리스크가 재점화된 셈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파기환송심과 재상고심 절차가 6월 3일 대선 이전에 마무리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관측이 많다. 이 후보의 대선 출마 자체는 그대로 진행될 수 있다는 것이다. 다만 대선 이후에 대통령 당선자에 대한 헌법 제84조, 대통령 불소추 특권 문제를 어떻게 해석할 것인가에 대한 문제는 여전히 남아있다.
- ·
- ·하지만 기재부에 발목이 잡혔다. 기재부는 산림청 밑그림이 너무 부실하다며 예타 요구서를 반려했다. 막대한 정부 재원이 투입되는 만큼 국비 지원 당위성과 더 구체적인 사업 계획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 ·
- ·전시장에 모습을 드러내는 시 보관 행정 박물은 군민 헌장과 군민의 노래 악보, 군의회 기, 과거 임용장과 공무원증, 1960~90년대 시청 사무집기 등이다. 당시 사용된 전화기와 286 컴퓨터 등도 볼 수 있어 현대인들에게 향수와 흥미를 동시에 가져다줄 전망이다.
热点内容
- ·변호인 측은 “전직 대통령에 대한 예우를 바라는 것이 아니다. 공정한 수사 및 공정한 법 집행을 바랄 뿐”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무선통신기기는 스마트폰 수출을 중심으로 지난해보다 26.5% 증가한 15억달러로, 3개월 연속 증가세를 이어갔다. 바이오헬스 수출은 바이오 의약품 증가에 힘입어 14.6% 늘어난 14억 달러를 기록하며, 4월 기준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철강 수출은 트럼프 행정부의 25%의 품목 관세 부과에도 5.4% 늘어난 30억달러를 기록하며 4개월 만에 증가세로 전환했다.
- ·이어 “정부는 현대건설 컨소시엄의 기본설계안에 대해 엄정히 대응하고 사업 지연 논란을 불식시킬 확고한 입장을 표명할 것을 요청한다”고 당부했다.
- ·
- ·논문 제목은 ‘정적 서기 자세를 활용한 파킨슨병 및 그 진행 단계의 식별’ (Identifying Parkinson’s disease and its stages using static standing balance)이다.영남권을 휩쓴 대형 산불이 진화된 지 한달이 지났지만, 피해농민들의 삶은 여전히 제자리를 찾지 못하고 있다. 이들은 특히 ‘깜깜이’ 보상 절차에 대한 답답함을 호소하며 구체적이고 신속한 정보 제공을 호소했다.
- ·
- ·
- ·범
- ·또 미 해군 레이건호, 칼 빈슨 항공모함 장병과 주일미군 소속 제3 해병군수단 장병들에게 한국 불교문화와 전통문화를 직접 보고 체험의 장을 마련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