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湛江市 > 민간의 빈집 활용을 활성화할 수 있게 농어촌지역 내 빈집을 이용한 '농어촌 빈집재생민박업', 빈집 소유자 대신 빈집을 관리·운영하는 '빈집관리업'도 신설합니다. 正文
민간의 빈집 활용을 활성화할 수 있게 농어촌지역 내 빈집을 이용한 '농어촌 빈집재생민박업', 빈집 소유자 대신 빈집을 관리·운영하는 '빈집관리업'도 신설합니다.
时间:2025-05-12 14:34: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南区 阅读:668次
(责任编辑:临高县)
最新内容
热点内容
- ·이 남성은 심정지 상태로 구조돼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 ·
-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기초‧광역의회원내대표협의회(이하 협의회)는 2일 긴급 성명을 통해 이재명 대선후보에 대한 대법원 판결을 강하게 비판하며, 이를 “정치적 계산이 앞선 부당한 정치적 판결”로 규정하고 강력히 규탄했다.
- ·그러면서 “검찰의 명백한 직무 유기”라며 “진실을 덮기 위해 입을 맞추는 세력, 국정을 사유화한 세력이 뭉치려 한다면 국민의 심판을 피할 수 없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 ·이상의 다수 의견에 대하여는 대법관 이흥구 대법관, 오경미의 반대 의견과 다수 의견에 대한 대법관 서경환 대법관, 신숙희 대법관, 박영재 대법관, 이숙연 대법관, 마용주의 보충 의견 및 반대 의견에 대한 대법관 이흥구의 보충 의견이 있습니다.
- ·이 시각 서울의 기온은 8.2도, 춘천 8.5도, 부산 10.4도로 어제보다 쌀쌀하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 ·최상목·심우정 탄핵 카드까지 꺼내들었는데요.
- ·■ 제보하기
- ·강풍 예비특보가 내려진 동해안과 제주에서도 바람이 거세지겠습니다.
- ·▷ 전화 02-784-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