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매출액(금융·보험업 제외)의 경우 대기업집단은 100조4000억원(5.3%) 늘어난 2007조7000억원으로 집계됐다.
- ·
- ·특히 클라우드 서비스인 애저 매출은 33% 증가했는데요.
- ·또, 진행자에게 난 당신만큼 서두르지 않는다. 우리는 유리한 입장이다. 그들이 우리를 원한다고 말했다.
- ·이후 온라인엔 각종 루머가 퍼졌다. 이 씨는 “저는 제 남편을, 우리 아기 아빠를, 우리 지용이를 여전히 사랑한다. 100억원을 줘도 지용이와 바꾸기 싫다. 있는 돈 없는 돈 다 내어드릴 테니 할 수만 있다면 내 지용이를 다시 돌려달라고 하고 싶다. 너무 보고 싶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 ·1일 쏘카에 따르면 자동차 마니아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수입차 '포르쉐 911 카레라 쿠페'를 6월 카셰어링 서비스로 선보인다. 포르쉐 서비스 지역, 색상 등 자세한 정보는 6월 공개된다.
- ·
- ·김정민, “이재명 상고 기각 99.9%일 것, 파기 환송하려면 어려운 과정 거쳐야”
- ·
- ·
热点内容
- ·
- ·1일 국회예산정책처가 최근 발간한 ‘최근 근로소득세 증가 요인 및 시사점’ 보고서에 따르면, 총급여액 8000만원 초과 근로자의 소득점유율은 2014년 23.4%에서 2023년 35.7%로 상승했다. 이들의 연말정산 신고자 비중도 같은 기간 6.2%에서 12.1%로 거의 두 배 늘었다.
- ·이어 미 트럼프 행정부의 집권 2기 정책에서 촉발된 국제사회의 긴장이 우리 안보에 미칠 영향에 대해 우려하시는 국민이 많다며 든든한 안보가 나라의 근간이며, 우리 경제를 떠받치는 버팀목이라고 강조했다.
- ·
- ·
- ·네, 한덕수 대행이 방금 전 생중계 된 대국민 담화로 사임 의사를 공식화했습니다.
- ·
- ·1일 대법원은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유죄 취지로 원심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등법원으로 환송했다.
- ·임기 단축 등 개헌 담은 대국민 메시지도 낼 듯
- ·강동구아동자치센터 꿈미소에서도 8일과 9일, 이틀간 각 호점별로 신체활동, 만들기, 먹거리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