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范冰冰 > 2심은 서울고법이 발송한 소송기록접수통지서가 '이사불명' 등의 사유로 두 차례 송달되지 못하다가, 작년 12월 18일 인편을 통해 이 후보 사무실에 전달되며 본격화됐습니다. 正文
2심은 서울고법이 발송한 소송기록접수통지서가 '이사불명' 등의 사유로 두 차례 송달되지 못하다가, 작년 12월 18일 인편을 통해 이 후보 사무실에 전달되며 본격화됐습니다.
时间:2025-05-12 12:44: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冯德伦 阅读:458次
(责任编辑:江蕙)
最新内容
- ·
- ·
- ·
- ·
- ·
- ·김경수 총괄선대위원장도 “국민의힘 경선이 끝나가는데 따로 대선에 뛰어든 한 전 총리에게 대한민국은 안중에도 없다”며 “스스로 정치지도자를 키우지 못하고 용병에 의존해야 하는 정당도 존재 이유를 스스로 물어보라”고 지적했다.
- ·주식중개 수수료(BK·브로커리지)는 전년대비 7% 증가했다. 국내주식 수수료 증가로 해외주식 수수료 감소를 상쇄했다. 해외주식은 무료 수수료 이벤트에 힘입어 일평균 약정 138% 증가했으나 평균 수수료율은 5.8bp(1bp=0.01%p)로 2.1bp 하락했다.
- ·
- ·△우리 리서치팀에서 4월 중순 중국을 방문해 국무원부터 산업 현장까지 여러 동향을 살피고 왔다. 아직까지는 중국 내에서 내수 부양 등에 적극적인 시그널을 찾지 못했다. 미국과의 관세 협상이 진행 중이라 그런 것 같다. 구체적인 정책을 가동하지 못하고 있다. 다만 중국도 내수 진작 등 경기 부양 움직임을 보여야 하기에, 미국 외 투자처로 선진국에서는 유럽, 신흥국에서는 중국이 하나의 축이 될 것이다.
- ·
热点内容
- ·한 후보는 이번 대선 승리의 필요조건이 '계엄으로부터 자유로운 후보'라고 했다. 한 후보는 제가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되는 순간 계엄에 관한 민주당의 공격은 전혀 통하지 않는다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그런 공격을 해도 '국민의힘 동료 의원들과 제가 국회 본회의장에 들어갈 때 당신은 숲에 숨어있지 않았느냐'고 역공할 수 있다고 했다.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협업해 제작한 커플 티셔츠는 100세트를 투숙객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커플 티셔츠는 한정판으로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 ·마라톤은 재난으로 고통받는 아동 지원을 위한 ‘세이브(SAVE) 러닝 구조대’를 주제로 진행된다.
- ·다만 이날 대법원의 판결이 탄핵국면에서 크게 위축됐던 국민의힘 입장에서는 지지 회복을 위한 반전의 계기로 삼으려는 분위기다.
- ·역대 정부가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손 놓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대통령이 직접 나서서 적극적 균형발전 정책을 추진했던 노무현 정부 시절을 제외하고는, 역대 정부의 지역 균형발전 정책이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이제는 기존에 해 왔던 균형발전 정책을 뛰어넘는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균형발전 정책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차기 정부에서 추진해야 할 균형발전 혁신과제를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 ·
- ·요즘 본 것 중 가장 희한한 일은 지난주 국민의힘 윤희숙 여의도연구원장(여연)이 탄핵 사태에 대해 당을 대표해 사과한 일이다. 윤석열 전 대통령이 계엄을 선포하고 파면된 이후 당 구성원 가운데 가장 사과다운 사과를 했다. 탄핵 사태 이후 당에서 진정어린 반성과 사과가 나오지 않으니 보다 못한 윤 원장이 기습 사과를 했을 것이다.
- ·한국전력공사는 지난 2012년 계약전력 1000 이상 사용 농어가에 산업용을 적용하며 지속적으로 농사용 전기요금을 인상해 온 데 이어 올해 하반기 중 300 이상 사용 농어가까지로 대상을 확대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같은 소식에 가뜩이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업계의 불안은 갈수록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 ·
- ·시장 우려와 달리 증권가에서는 당분간 AI(인공지능) 하드웨어 부문에서 초과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내다봤다. 메리츠증권은 두산 목표주가를 44만원에서 50만원으로 상향했다. DS투자증권도 목표주가를 45만원에서 50만원으로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