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대법원 상고심은 피고인 출석 의무가 없는 만큼, 이 후보는 오늘 법정에 출석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 ·
- ·이후 아시아에 한류 바람이 불면서 2014년부터 매출이 급성장했다. 2016년에는 연간 순매출 1조원을 돌파했고 2017년 '한한령'에도 불구하고 성장세를 지속하며 2018년 국내 화장품업계 최초로 단일 브랜드 순매출 2조원을 넘어섰다.
- ·이어 딥시크 사례는 미국 기술 정책의 치명적인 사각지대, 즉 인적 자본 우위의 붕괴를 보여준다며 미국은 규제만으로 기술적 우위를 유지할 수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 ·그래서 ‘용서’라는 행위와 감정을 주입하는 게 아니라, 아이들에게 용서의 과정을 스스로 이해하게 하는 ‘체험’ 같은 책이다.
- ·이어 “모든 부처와 기관이 국익을 최우선으로 하여 원팀이 되어야 한다는 정신 아래 마지막까지 국가와 국민 위해 총력을 기울여주실 것을 다시 한 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 ·
- ·
- ·
热点内容
-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추경안은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합의에 따라 정부안 대비 1조8천억원을 증액하는 대신 2천억원을 감액하면서 1조6천억원이 순증됐습니다.
- ·SK텔레콤은 이날 “준비를 거쳐 늦어도 오는 5일부터 전국 2600여개 T월드 매장에서 신규 가입 및 번호이동 모집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는 유심 물량이 부족한 상황에서 한 명의 고객이라도 더 빨리 유심을 교체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 ·
- ·
- ·다우존스산업평균과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은 8거래일 연속 상승했고 나스닥은 하루 만에 반등했다.
- ·
- ·
- ·보건복지부의 ‘2023 장애인 실태조사’는 만 18세 이상 장애인 중 지난 1년간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적이 있는 경우도 조사했다. 고작 2.4%였다. 같은 해 한국교육개발원의 ‘평생학습 개인실태조사’에 따르면 전체 국민 가운데 평생교육 참여 경험이 있는 사람은 33.4%였다. 보건복지부는 “향후 국가 차원의 장애인 평생교육 정책과 프로그램 확대 보급이 시급한 것으로 판단된다”라고 밝히고 있다. 신 교장의 당부도 이 같은 진단에서 멀지 않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