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盐城市 > 상당수 금융사고가 업무편의를 위한 직원간 비밀번호 공유 또는 책임자 비밀번호 탈취로 상호견제 장치가 무력화된 데서 출발하는 만큼 비밀번호를 대체할 인증방식 도입을 확대하라는 주문이다. 개인 소유 기기 기반 인증(신분증, 모바일 OTP 등)이나 생체인식인증(지문, 홍채, 안면인식 등) 방식 또는 이에 준하는 수단으로 내부통제 시스템을 고도화하라는 것이다. 正文
상당수 금융사고가 업무편의를 위한 직원간 비밀번호 공유 또는 책임자 비밀번호 탈취로 상호견제 장치가 무력화된 데서 출발하는 만큼 비밀번호를 대체할 인증방식 도입을 확대하라는 주문이다. 개인 소유 기기 기반 인증(신분증, 모바일 OTP 등)이나 생체인식인증(지문, 홍채, 안면인식 등) 방식 또는 이에 준하는 수단으로 내부통제 시스템을 고도화하라는 것이다.
时间:2025-05-12 06:55: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高人杰 阅读:249次
(责任编辑:田一龙)
最新内容
- ·
- ·1970년대 일본은 고도성장기였고, 일본인들은 브랜드의 가치를 알기 시작했다. 브랜드가 붙은 제품이 비싼 것은 당연하게 여겨지던 시절이다. 같은 시기, 일본의 대형 유통 체인 ‘다이에’도 PB 시장을 개척했다. 그러나 세이지의 눈에는 뭔가 부족해 보였다. 그는 뭔가 색다른 PB를 만들고 싶었다. 브랜드는 없지만(no brand), 품질은 좋은(good product) 상품을 만들겠다는 그의 의지가 무인양품(無印良品·무지루시료힌), 줄여서 무지(MUJI)라는 또 하나의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그리고 소비자에게 이렇게 도발했다. “이유 있게 싸다.” 싼 게 비지떡이 아니라는 이야기다.
- ·근로자의 법정 정년을 현행 60세에서 늘리는 정년 연장 역시 약속했다. 당 관련 태스크포스(TF)에서는 노사 공동 논의를 통해 오는 11월까지 입법을 완료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 ·
- ·특히 단지에는 과천 최초로 스카이브리지가 적용돼 설계 상징성을 확보했다.
- ·검찰, 김건희 수행비서 2인 주거지도 압수수색
- ·권성동 원내대표도 통신 소비자 권익 보호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장차 통신사 서버를 주요 정보통신 기반 시설로 지정해 국가 차원의 보안 점검을 시행하는 방안을 검토하겠다고 말했다.지난 2019년 10월 평양 순안공항에 도착한 먀오화 중국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이 여객기에서 내려오고 있다. AFP=연합뉴스 200만 중국 인민해방군의 인사를 좌우했던 먀오화(苗華·70) 상장이 국회의원(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 자격을 박탈 당했다. 군 통수권을 집단 행사하는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인 먀오 상장은 개인 파벌을 조직한 혐의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 ·
- ·
- ·뚜레쥬르는 현재 미국 28개 주에서 150개 이상 매장을 운영 중이며, 2025년 말 조지아주에 9만㎡ 규모의 생산 공장을 완공한다. ‘클라우드 케이크’ 등 제품력과 가맹 관리 역량을 바탕으로 2030년 미국 내 1000호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한국노동조합총연맹(한국노총)이 1일 제21대 대선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기로 하고 정책협약을 맺었다.
热点内容
- ·기존 1세대부터 4세대 실손보험 가입자는 본인의 의료 이용 패턴과 보험료 부담 수준을 고려해 전환 여부를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
- ·그래야 그게 규범으로서의 기준이 되고 누구나 엄격하게 그 기준을 따르는 것이지 지금처럼 2~30분을 제가 안 했어요.
- ·
- ·■ 제보하기
- ·
- ·
- ·선대위 실무는 박 직무대행과 김민석 수석 최고위원 등 이른바 신명(신친이재명)계 지도부가 총괄한다. 총괄선거대책본부엔 계파색이 옅은 의원들이 대거 자리했다. 친문(친문재인) 출신으로 ‘범친명’으로 분류되는 5선의 윤호중 의원이 경선 캠프에 이어 총괄본부장을 하고, 강훈식 의원이 종합상황실장을 맡았다. 친명계 김윤덕, 천준호 의원이 각각 총괄 수석부본부장과 전략본부장을 맡았으며 정책본부장엔 ‘원조 친명’ 이한주 민주연구원장과 진성준 정책위의장이 이름을 올렸다. 후보 비서실장에는 당 대표 시절부터 손발을 맞춰 온 이해식 의원이, 공보단장엔 조승래 수석대변인이 임명됐다.
- ·김경일 시장은 앞으로도 파주페이는 골목상권의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성화 시책을 펼치도록 할 것이라며 파주페이로 더 크게, 더 즐겁게, 더 따뜻하게 사랑 가득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에 샤리프 총리는 루비오 장관에게 "인도가 위협과 수위 높은 발언을 자제하도록 촉구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