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陈芬兰 > 기술복잡성이라는 개념도 있는데, AI와 같은 최신 기술은 다양한 기술의 융합이 낳은 결과물이며, 개인이 이러한 융합 기술의 메커니즘을 두루 이해하기에는 너무도 복잡해져버렸음을 의미한다. 복잡한 기술을 일상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면 마치 블랙박스에 어떤 내용물이 있는지도 모른채, 그 박스가 토해내는 산출물을 이용하면서 생기는 불안감이 상존하기 마련이다. 복잡한 기술을 쉽게 요약해 주는 정보를 접한다 해도 여전히 내가 통제할 수 없는 영역이 나의 일상 안에 범람하는데 마음이 편할 리가 없다. 正文
기술복잡성이라는 개념도 있는데, AI와 같은 최신 기술은 다양한 기술의 융합이 낳은 결과물이며, 개인이 이러한 융합 기술의 메커니즘을 두루 이해하기에는 너무도 복잡해져버렸음을 의미한다. 복잡한 기술을 일상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면 마치 블랙박스에 어떤 내용물이 있는지도 모른채, 그 박스가 토해내는 산출물을 이용하면서 생기는 불안감이 상존하기 마련이다. 복잡한 기술을 쉽게 요약해 주는 정보를 접한다 해도 여전히 내가 통제할 수 없는 영역이 나의 일상 안에 범람하는데 마음이 편할 리가 없다.
时间:2025-05-12 08:10: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昌平区 阅读:294次
(责任编辑:北辰区)
最新内容
- ·현대건설 관계자는 CDP 최고 영예인 7년 연속 명예의 전당 수상과 4년 연속 플래티넘 클럽 등극은 자발적이고 선제적인 탄소중립 경영의 성과를 입증한 결과라며 해상풍력 및 수소 등 에너지 밸류체인 확장 등 에너지 중심의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을 선도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제주특별자치도는 최근 제주4·3사건 진상규명 및 희생자 명예회복 위원회(이하'위원회') 제36차 회의에서 4340명(희생자 153명, 유족 4,187명)이 4·3희생자 및 유족으로 추가 결정됐다고 1일 밝혔다.
- ·MBC뉴스 정혜인입니다.
- ·노동계가 강하게 주장하는 ‘노란봉투법’을 추진하겠다는 내용인데, 재계 등을 중심으로 ‘반(反)기업법’이라는 비판이 제기되는 상황을 감안해 이를 명시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 ·대법원은 무죄를 확정하는 ‘상고기각’과 유죄 취지의 ‘파기환송’, 형량까지 정하는 ‘파기자판’ 등을 선고할 수 있다. 전합 결론은 대법관 다수 의견에 따라 정해진다. 통상 대법원장을 포함해 대법관 13명이 전합에 참여하지만, 이번에는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인 노태악 대법관이 회피해 대법관 12명이 선고한다. 이에 따라 대법관 12명 중 과반인 7명 이상이 찬성하는 쪽으로 결론이 난다. 대법원장은 보통 다수 의견에 따르기 때문에 6대6으로 의견이 갈릴 가능성은 희박하다. 전합은 구체적으로 몇 대 몇을 밝히지는 않지만, 반대의견이나 별개의견 등 소수의견을 통해 대법관들의 의견이 어떻게 갈렸는지는 알 수 있다.
- ·이와 함께 영·호남이 국가 균형발전을 견인할 수 있는 시·도별 현안 과제 8건을 포함해 총 16건에 대해 대선 공약 반영 과제로 채택했다.
- ·이 후보는 2021년 대선 후보 시절 방송에 출연해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모른다고 발언하고, 같은해 국정감사에서 국토교통부가 성남시 백현동 부지 용도를 바꿔주지 않으면 직무유기로 문제 삼겠다고 협박했다고 말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2022년 9월 재판에 넘겨졌다.
- ·
- ·
- ·
- ·피엠그로우는 국내 최초 배터리 안전 서비스 플랫폼 기업으로서 AI 기반 실시간 통합 안전관리 서비스를 통해 배터리의 수명·상태·위험 요소를 분석하고 데이터 기반 안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热点内容
- ·일본은행은 지난 1월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단기 정책금리를 '0.25% 정도'에서 '0.5% 정도'로 인상했고, 3월 중순 회의에서는 금리를 동결한 바 있습니다.
- ·▲ 간이지급명세서(거주자의 기타소득) 제출
- ·
- ·김 후보는 경선 초반에는 한 총리와의 단일화에 적극적인 모습이었다. 2002년 ‘노무현-정몽준’식 여론조사 경선 모델을 단일화 방식으로 거론하기도 했다. ‘후보 간 담판’ ‘추대’ 등의 방식으로 한 총리에게 국민의힘 대선 후보 자리를 양보할 가능성도 열어뒀던 것으로 알려졌다.
- ·
- ·
- ·
- ·대통령직 파면으로 형사상 불소추 특권을 잃은 윤 전 대통령의 다른 혐의들에 대해서도 수사가 본격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 ·그러나 이 남성도 딥페이크 기술로 다른 얼굴을 얹은 가짜 전문가였고, 수천 명에 달하는 실시간 조회수와 유익하다고 칭찬하는 채팅창도 조작이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