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白沙黎族自治县 > 더후는 중국 등 아시아에 불었던 한류 바람을 타고 2014년부터 급성장하기 시작했다. 2016년에는 연간 순매출 1조원을 돌파했고 2017년 '한한령'에도 불구하고 성장세는 지속해 2018년 국내 화장품업계 최초로 단일 브랜드 순매출 2조원을 넘었다. 正文
더후는 중국 등 아시아에 불었던 한류 바람을 타고 2014년부터 급성장하기 시작했다. 2016년에는 연간 순매출 1조원을 돌파했고 2017년 '한한령'에도 불구하고 성장세는 지속해 2018년 국내 화장품업계 최초로 단일 브랜드 순매출 2조원을 넘었다.
时间:2025-05-12 14:01: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石市 阅读:504次
(责任编辑:宣武区)
最新内容
- ·한층 세련된 주행 감각을 담은 GV60
- ·
- ·KB금융 관계자는 소방공무원의 더 나은 근무 여건 조성을 위한 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방공무원이 화재 현장에서 보다 안전하게 임무를 수행하고 본인의 몸과 마음까지 건강하게 챙길 수 있도록 진심을 담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차기 대선주자 적합도에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 이은 2위를 기록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1일 나왔다.
- ·
- ·
-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베트남 북부 산악 관광지 사파에서 케이블카 고장으로 한국인 관광객 등이 고립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 ·
- ·
- ·더본코리아는 6월에도 매출 활성화를 위한 추가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점이 비용 부담 없이 본사 지원으로 진행하는 것”이라며 “점주의 원가 부담을 완화하고 수익 안정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1일 대법원 전원합의체(재판장 조희대 대법원장)는 이재명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 판결을 깨고 파기환송했다. 지난 4월 22일 대법원이 사건의 전원합의체(전합) 회부 결정을 내린 지 9일 만에 나온 초고속 결정으로, 지난 3월 26일 2심 선고가 나온 기준으로는 36일 만이다.
热点内容
- ·이날 행사에는 학교법인 혜전학원 이준호 이사장, 이세용 상임이사, 박정주 충남도 행정부지사, 김일수 충남부교육감, 이용록 홍성군수, 김덕배 홍성군의회 의장, 이경희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사무총장, 주한 중국대사관 장남 참사관, 중국 내몽고홍덕문리학원 주옥수 총장, 장춘대학교 장홍걸 부총장, 교직원 및 졸업생 등 500여 명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 ·
- ·
- ·
- ·LG CNS 관계자는 “카이스트와의 협력을 통해 AX 핵심 기술 역량을 갖춘 인재들을 육성하고, 이들과 함께 LG CNS의 미래 AX 사업을 한층 더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LIG넥스원이 고도 3만6000㎞ 상공에서 한반도 주변의 기상을 관측하는 ‘천리안 위성’ 5호 개발협약을 정부와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 ·
- ·
- ·
- ·현재 엠티베슬은 사이버펑크 스쿼드 PvP 방식의 택티컬 슈팅 게임 ‘디펙트(DEFECT)’를 개발 중이다. 언리얼 엔진5 기반의 PC 플랫폼 타이틀로, 지난해 첫 번째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 ·업계 관계자는 대선이라는 초대형 정치 이벤트에 수요자 관심이 쏠리기 이전에 분양을 마치는 것이 낫다는 판단을 한 것이라며 일정이 지연된 사업지에서는 더 이상 일정을 늦추기 어려웠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