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후보는 “정책의 중심에 기술이 아닌 기술인을 둬야 한다”며, 과학기술인의 처우 개선 없이는 세계적 경쟁력을 기대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时间:2025-05-12 03:48: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莫文蔚 阅读:137次
(责任编辑:江欣慈)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
- ·조희대 대법원장은 이 사건이 배당된 지난달 22일 직권으로 전원합의체에 회부하고 당일 곧바로 합의기일을 진행하는 등 '속도전'을 주도했습니다.
- ·한 후보는 2003년 차떼기 당으로 전락했던 한나라당이 천막당사로 반성과 쇄신의 모습을 보였던 것, 2007년 대선 폭망 이후 친노 핵심의 반성과 총선 불출마가 정권 재창출에 밑거름이 된 역사를 언급하며 “지금 국민의힘은 ‘대선은 모르겠고’ 한동훈이 후보가 되면 지선, 총선 공천을 못받는다는 기득권 지키기에 혈안이 돼있다”며 비판했다.
- ·2일 통계청이 발표한 '4월 소비자물가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소비자물가지수는 116.38(2020년=100)로, 지난해 같은 달보다 2.1% 상승했다. 물가 상승률은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1%대를 유지하다 올해 1월 2.2%로 올라선 뒤 넉 달째 2%대를 기록 중이다.
- ·
- ·
- ·경찰은 이번 사건과 관련해 본격적인 수사에 착수했다. 서울경찰청은 최근 내사 단계를 마치고 정식 수사로 전환했으며, 해킹 경로와 배후 세력에 대한 분석에 착수했다. 수사당국은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를 투입해 해킹에 사용된 수단과 경유지를 추적하는 동시에, 해외 기관과의 공조도 검토하고 있다.대법원 전원합의체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한 상고심 선고를 앞두고 있어, 정치인 발언의 법적 책임 범위를 둘러싼 논의가 다시 불붙고 있다. 특히 '허위 사실 공표'와 관련한 기존 대법 판례들의 엇갈린 해석이 정리될지 법조계 안팎에서 관심이 집중되는 모양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