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野孩子 > “올해 1분기 기준 M7(엔비디아·애플·마이크로소프트·메타플랫폼스·아마존닷컴·알파벳·테슬라)의 EPS 증가율은 15%대다. M7을 제외한 S&P500 493개 기업의 EPS 증가율은 5.1% 정도로 실적만 놓고 봐도 M7은 아직 투자할 가치가 있다. 특히 최근 M7이 큰 폭으로 하락해 12개월 선행 주가수익비율(PER)이 2년 전 수준으로 돌아간 상태라 최우선으로 투자해야 하는 종목이라고 생각한다.” 正文
“올해 1분기 기준 M7(엔비디아·애플·마이크로소프트·메타플랫폼스·아마존닷컴·알파벳·테슬라)의 EPS 증가율은 15%대다. M7을 제외한 S&P500 493개 기업의 EPS 증가율은 5.1% 정도로 실적만 놓고 봐도 M7은 아직 투자할 가치가 있다. 특히 최근 M7이 큰 폭으로 하락해 12개월 선행 주가수익비율(PER)이 2년 전 수준으로 돌아간 상태라 최우선으로 투자해야 하는 종목이라고 생각한다.”
时间:2025-05-12 05:55:0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汤盈盈 阅读:213次
(责任编辑:张晓洁)
最新内容
- ·
- ·2022년 2월 24일 오전 4시 50분(현지시간)께 러시아가 '특별군사작전'이라는 명목으로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발발한 순간이었다. 러시아군은 초반 기세와 달리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 공략에 실패했다. 이후 우크라이나군은 2022년 9월 동부 지역과 11월 남부 지역 역공세를 시도, 발라클리야와 헤르손 등을 탈환했다.
- ·
- ·전용기 의원도 자신의 SNS를 통해 “이재명 하나 막아보겠다고 모든 기득권이 총 출동하고 있다”며 “(대법원의) 이례적인 선고기일 지정과 파기환송은 명백한 선거 개입으로 평가될 것”이라고 반발했다.[이데일리 조용석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공직선거법 재판 유죄취지 파기환송과 관련 “정의가 실현될 것이라고 믿고 있었다”고 1일 말했다.
- ·
- ·
- ·항소심 재판부는 지난달 23일 허위 작성 공문서 행사, 업무방해, 위계 공무집행 방해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조 씨와 검찰의 항소를 기각하고 1심과 마찬가지로 벌금 1000만원을 선고했다.
- ·
- ·산업통상자원부의 올해 추가경정예산안이 9814억원으로 확정됐다. 산업부는 통상 리스크 대응과 첨단산업 경쟁력 강화 등 2대 분야를 중점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 ·
热点内容
- ·2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위메이드는 매드엔진이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앞서 구혜선은 지난 1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펼치는 헤어롤 특허를 등록했다고 밝혔다.
- ·김학홍 경북도 행정부지사는 어려운 시기에 대구지역 국회의원들께서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셔서 큰 힘이 된다. 전해주신 성금은 도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 ·
- ·
- ·
- ·한국 최대 규모의 해안 사구(砂丘)인 신두리 사구는 바닷가에서 밀려온 모래가 바람을 타고 육지 쪽으로 쌓이면서 만들어진 지형으로 해안과 바람, 모래가 함께 만든 자연의 조각품이라 할 수 있다.
- ·손태욱 시 체육국장은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낙동강 유역을 생활 스포츠와 접목해 알리고 시민의 생활체육 참여기회를 더 넓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 ·이 후보는 전날 경기도 포천·연천에서 경청투어를 시작한 데 이어 이날 강원도 접경지역 민심을 공략한다.